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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의 세계적 브랜드 도약의 필요성90년대 후반부터 중국 공장 설립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진출 시작주요전략3.‘글로벌 농심’, 세계화 전략 -중국진출-대도시 중상층을 타깃으로 한 고가전략-현지화 제품 개발-유통채널 확대-소비자 접점 마케팅 2009년, 진출 10년 만에 7000만 달러 매출 달성주
41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
라면마케팅 전략브랜드 네이밍1986년 당시 라면 브랜드 들은 대부분 소재나 회사명 중심신라면은 이러한 고정관념을 극복어떤 맛의 제품인가를 명확히 전달매운 라면이라는 제품 컨셉이 명확히 드러나고, 한자어를 사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차별화된 느낌을 받게 함출처: 농심 신라면 홈
32페이지 | 2,000원 | 2013.05.20
농심의윤리적활동,농심의사회적활동,농심기업분석,라면마케팅전략
농심의 뿌리는 1965년 9월 18일 신춘호 회장이 라면사업의 뜻을 세우고 현재의 본사 자리인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에 설립한 롯데공업㈜이다. 라면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롯데공업㈜는 출범과 동시에 연구개발 부서를 발족하여 처음부터 100%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시장에 도전하였다. 1960년대 후반
13페이지 | 2,000원 | 2014.02.26
농심의 신라면과 삼양식품의 삼양라면의 마케팅믹스별 전략
〚라면업계“영원한 라이벌”의 한판승부과연 승자는?〛- 농심의 신라면과 삼양식품의 삼양라면의마케팅믹스별 전략을 중심으로 -∎ Contents ∎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농심 2) 삼양식품 Ⅱ. 본론1. 상황분석 2. 마케팅 전략의 내용 1) 목표 2) 표적시장 3) 4P믹스
19페이지 | 1,900원 | 201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