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19) |
레포트 (219)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19)
타겟층에서부터 판매 제품, 심지어는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를 꾀함으로써 상호 공존체제를 갖추는 것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판매 제품을 달리 가져감으로써 채널 갈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소니는 인터넷을 도입하여 기존 오프라인 채널을 하이브리드 채널로 변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면,
9페이지 | 1,400원 | 2010.02.25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나이키’보다는 저렴하게 포지셔닝하되, ‘아디다스’나 ‘리복’, ‘아식스’ 보다는 비슷하거나 높게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구매력이 높은 타겟층에게 고급브랜드의 이미지를 심어주도록 한다.⇒ 타겟소비층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기능화+패션화로의 포지셔닝《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포
33페이지 | 6,500원 | 2016.02.16
타겟층을 공략하는 마라톤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의 마라톤에서 그 예를 찾을 수 있는데, 나이키 우먼 레이스의 경우 20대 여성이라는 특정 타겟을, 11번가 W 득템 레이스와 NEW RACE에서는 테마가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다른 일반 마라톤 마케팅에 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31페이지 | 2,500원 | 2012.12.06
SNS마케팅 순기능과 역기능분석과 기업들의 SNS마케팅 활용사례 연구 및 SNS마케팅의 미래방향제시
나이키“나이키의 Time is Precious 켐페인”최고의 광고 켐페인은 감동적이면서 기억에 남아야 하는데, 나이키가 소셜미디어에서 추진한 Time is Precious 텍스트 비디오 광고가 이에 모두 적합하다. 츠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회사인 차지에서는 “사람들에게 일상이 얼마나 단조롭고 공허한지 일
6페이지 | 3,800원 | 2023.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