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459) |
레포트 (6,456) |
방송통신대 (186) |
자기소개서 (104) |
독후감/감상문 (1,463)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456)
교사로서 나는 부끄러움을 느꼈다. 교사가 된다면 어떠한 교수법을 사용할 것인지, 어떤 교사가 될 것인지 깊게 생각해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교직윤리 수업을 들으면서도 ‘한다정 학생 생각은 어때?’라는 교수님의 질문에 명쾌하게 나의 관점을 대답해 본적이 없다. 그것은 역시 나의 교직관이나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
[교육철학 및 교육사] 나의 교육적 신념 - 교사란 무엇인가
교사로서 저의 교직관을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교사는 무엇일까요? 교사는 학생들에게 학문적인 지식을 가르치고 이와 함께 인성 교육, 그리고 삶의 지혜를 가르쳐 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학문적인 것들은 교사가 아니더라도 학원 강사나 과외를 통해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2페이지 | 800원 | 2015.03.29
교사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고 나의 교직관을 정해보았다.➀ 본분에 충실한 교사교사의 본분은 가르침이 주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교사는 지식 전달자로서 교과에 대한 전문 지식이 풍부해야 할 것이고, 가르치는 기술도 뛰어나야 한다. 어느 학교에나 유독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선생
2페이지 | 600원 | 2017.10.29
교사가 노력하고 준비하여야 한다고 했다. 읽으면서 ‘맞아!’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과연 현장에서 할 수 있을까 하는 회의감이 들기도 했다.(사실 회의감이 더 많이 들었다) 교사인 나도 인권교육에 대한 이론적인 지식이 거의 없는 편인데 현실에 참여할 수 있는 실천적인 지식을 갖추고 참여
2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