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5)
[마케팅] 해태음료 차온 까만콩차 1등으로 소비자 마인드에 재포지셔닝
“까만콩 차온”의 1등으로 소비자 마인드에 재포지셔닝마케팅원리1. 들어가기해태음료 `까만콩차`와 동아오츠카 `블랙빈테라티`는 곡물 음료 시장에 새롭게 처음으로 검은콩을 사용하여 만든 곡류 음료로서, 지난 봄 출시된 후 4개월도 채 되지 않은 9월 말 현재 각각 누적 판매량 1000만병(330㎖ㆍ 310
14페이지 | 1,400원 | 2008.08.29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까만콩차 리네이밍Contents정의시장 분석3C분석네이밍 전략후보안최종안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프로젝트 정의 & 목표*프로젝트 정의 타경쟁사에 비하여 구시대적 네임으로 소비자의 선호도 하락. 차음료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독특한 네임 필요.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프로젝트 목표인
43페이지 | 4,000원 | 2013.07.04
까만콩차, 동원F&B-보성녹차(1)해태음료 - 차온 까만콩차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까만콩(검은콩)과 체지방 감소(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더한 차온 까만콩차는 국산 서리태 100%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향이 풍부해 콩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2페이지 | 800원 | 2010.07.15
[광고론] 롯데칠성음료 한방차 `내 몸에 흐를 류` 광고기획서
콩차까만콩차(해태)블랙빈테라티(동아)1. 시장 분석시장 상황경쟁분석소비자분석자사 분석소비자 조사녹차 동원보성녹차(동원F&B)맑은하루녹차(코카콜라)보리차하늘보리(웅진) 경쟁자 USP 분석1. 시장 분석시장 상황경쟁분석소비자분석자사 분석소비자 조사내몸이 17차 – 몸매피부가 1
55페이지 | 3,100원 | 2010.03.31
- A+ 레포트표지 한경대학교
- A+ 레포트표지 한라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광주대학교2
- report 숙명여자대학교
- 금융산업 국내 금융시장 및 금융산업의 현황과 전망 및 나아갈 방향 제언 레포트
- 기업의 문화마케팅
- 레포트표지 영동대학교
- 영유아기는 언어발달의 결정적 시기이다 라는 주제에 대해 이론적 근거 2개 연구조사 2개 이상 제시하고 부모의 역할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적으시오
- 영화감상문 범죄현장에서 나는 무엇을 보았나를 보고
- 정신건강론 신문기사를 검색하여 정신건강과 관련하여 생겨난 것으로 보이는 사건이나 문제들을 찾아내어 정신건강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