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26) |
레포트 (604) |
방송통신대 (12) |
자기소개서 (2) |
독후감/감상문 (17)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22)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04)
[광고경영] KTF의 굿타임경영 마케팅컨셉의 변화과정 및 IMC 전략분석
굿타임(Good Time)경영’을 시작해 전사적인 면에서 경영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평가 - 실제로, 이동통신 3사중 마케팅투자비율이 가장 높음 √ 따라서 KTF가 특히 광고라는 매체를 통해 고객에게 적절하게 다가서고 있다고 평가해 프로젝트의 주제로 선정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개요 및 기업소개
17페이지 | 1,400원 | 2005.02.03
굿타임 경영Ⅰ. 회사소개▶ 1997. 1 회사설립▶ 1997.10 전국 상용서비스 (PCS) 개시▶ 1998. 4 세계최초, 최단기간 내 1백만 가입고객 돌파▶ 1999.12 KOSDAQ 등록▶ 2000. 4 세계최단기간 400만 가입고객 돌파 /기네스 기록 인정 취득▶ 2001. 5 대한민국 이동통신 “KTF” 탄생(한국통신 M.COM합병)▶ 2002. 5 가입고
28페이지 | 1,700원 | 2005.07.25
[운영관리] VBM 가치창조경영 -KTF 굿타임 경영 사례분석
굿타임 경영 주주가치 극대화 주주권리 보호이사회의 독립성투명경영3주주 권리 보호 열린 주주 총회주주 이익 환원 IR형식의 주주총회애널리스트 패널로 참석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방송열린 주주 총회주주 이익 환원잉여 현금흐름 중시경영2003년 자사주 매입 및 소각 시행(약1천억원 규모)
40페이지 | 2,100원 | 2006.01.06
[광고경영] KTF의 굿타임경영 마케팅컨셉의 변화과정 및 IMC 전략분석
굿타임KTF 이미지 굳히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굿타임 경영’은 기대수준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KTF와의 만남을 통해 느낀 만족스런 순간, 최고의 시간이며, 궁극적으로 행복한 삶을 의미한다. 이에 KTF는 여러 전사적인 면에서 경영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평가된다. (실제로, 이동
40페이지 | 2,800원 | 2005.02.03
굿타임위드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굿타임위드미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굿타임여행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굿타임여행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