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047) |
레포트 (3,047) |
방송통신대 (89) |
자기소개서 (34) |
독후감/감상문 (22) |
사업계획서 (2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047)
[유통관리]국내 유통업자 상표(PB)의 성장에 따른 제조업자 상표(NB)의 마케팅적 대응전략(발표 PPT)
제조업자와의 갭 최소화행사요원의 질적 수준 향상● 전문교육 실시 정확한 정보 전달민들레 영토● 도우미 선발 시일정기간 교육실시 ● 타 카페와의 차별화● 고객의 가치 전달1. 현행 NB전략의 개선4● 신념, 성향,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종족 구분고객의 세분화● 사회의 복잡화에 따른
31페이지 | 1,500원 | 2006.06.05
PB는 유통업자 주도형 상표라고 할 수 있으며, 유통업자가 상표의 소유권과 판매 책임을 모두 갖게 된다. 반면, 이와는 반대로 NB(National Brand)라는 것이 있다. 이는 원칙적으로 전국적인 규모로 판매되고 있는 제조업체 중심의 메이커 브랜드를 의미한다. PB등장배경최근 국내 대기업들의 잇다른 유통
59페이지 | 800원 | 2019.05.13
따른 국내 소매 유통시장의 경쟁은 날로 격화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선진국의 예를 볼 때, 유통업체의 파워증가는 유통업자 브랜드 (Private Brand)의 개발을 통한 경쟁력 확보노력과 정비례하여 나타난다고 볼 수 있다. PB상품이란,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등 소매상 중에서도 대형소매상에 속하는 이들이
11페이지 | 1,400원 | 2010.03.31
투자 분석보고서 화장품과 음료 산업 산업수명주기 신규 진입자 위협 구매자 위협 공급자 위협 산업수명주기 아모레퍼시픽 사례
제조한국 화장품 ODM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국내 130여개 브랜드와 로레알 그룹, 미국의 메리케이, 존슨앤존슨 등 약 30여개 해외 브랜드에도 제품을 공급탄탄한 해외 기반재상장 후, 높아진 기대성장가능성01021. 탄탄한 해외기반중국 광저우와 상해에 공장 & 로레알로부터 인도네시아와 미국공장
56페이지 | 3,500원 | 2021.02.16
- A+ 레포트표지 한국예술종합학교
- [유아발달 A형] 인지발달이론에서 피아제의 이론과 비고츠키의 이론을 각각 설명하고, 각 이~
- 가족복지론 비행청소년가족
- to section earning
- (세브란스병원 간호사 자기소개서) 2018년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병동간호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간호사자소서/채용 취업자료]
- 신제장애와 정신장애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유형과 특성을 설명
- 당뇨병식단
- 아동발달이론 중 한 가지 이론을 선택하여 설명하고, 설명한 이론에 근거하여 아동복지에 접근할 수 있는 관계성 및 실천방법
- 중소기업 외환
- 집단원의 연령과 성별에 따른 개인적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