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07) |
레포트 (2,007) |
방송통신대 (14) |
자기소개서 (12)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1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007)
국내선 전략(상품): Small Cap Growth, Small Cap Value, Small-Mid Cap Value, Large Cap Growth, Large Cap Value - 국제선 전략(상품): Active Country Equity(수익성이 높은 시장), EAFE Plus, International Plus, Emerging Markets(신흥시장) - 정량(상품): Structured US Core Equity, Multifactor US Growth Equity, Multifactor 130/30 US Core Equity ② Fixed income(고정자본)
8페이지 | 1,100원 | 2010.03.19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국내선 항공 요금의 자율화와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가 활발해지면서 여행시장이 급속하게 다변화 되어가는 지금의 실정에서 여행사나 항공사들이 경쟁력을 가지지 못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넷 사이트를 마련하지 못한다면, 머지않아 문을 닫아야 하는 상황이 오거나 다른 기업에 흡수될 것이라고
19페이지 | 1,700원 | 2005.06.14
전략도 실시하고 있다. 국내선은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마일리지 적립이나 다양한 이벤트 상품으로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할인항공권 등이 있다. 3. 유통(Place)E-Tickete-티켓은 항공권 세부내역을 항
14페이지 | 1,400원 | 2009.02.13
금호그룹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상황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전략
국내선을 이용할 수 있는 1만 마일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항공권 경품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2000년 12월 2인 이상 가족 장애인 초중고생 노인을 대상으로 한 특별항공요금 적용기간을 마련했다. 특별요금은 2인 이상 가족의 경우 노선에 따라 5~10%, 초중고
14페이지 | 1,6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