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892) |
레포트 (25,884) |
방송통신대 (2,379) |
자기소개서 (406) |
독후감/감상문 (998) |
사업계획서 (11) |
기업보고서 (2) |
서식 (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25,884)
사회과교육학 연구방법의 유형 - 일원론적 입장과 이원록적 입장
Ⅲ. 사회과 교육학 연구방법론상의 일원론적 입장과 이원론적 입장Ⅵ. 사회과교육학 연구의 유형과 방법사회과-교과교육학 연구 방법론 논의의 출발점 교과교육학은 교육학 중에서도 “과학적” 성격이 강한 분야교과교육학은 실천과학이라는 성격이 강함.이론과 실천에 대한 실증주의의 입장
13페이지 | 800원 | 2016.05.11
독후감 - 도전하는 교육자 - 파울로 프레이리의 자유의 교육학 민주주의와 윤리 그리고 시민적 용기을 읽고…
교육자로 20세기 대표적 교육사상가이다. 브라질을 비롯하여 전세계를 돌며 문맹퇴치 교육에 앞장섰고 전세계 28개 대학의 명예교수를 지냈다. 해방교육을 주장한 저서 《페다고지》는 제3세계 민중교육학의 고전으로 읽힌다. 교육의 궁극적 목표는 인간해방임을 알리고 이를 실천한 20세기의 대표적
6페이지 | 1,000원 | 2015.03.29
교육학」, 1808년「일반 실천철학」을 펴냄. - 두 권의 책은 헤르바르트의 주요 저작으로, 이 책들 때문에 헤르바르트는 곧 유명 한 학자가 됨.→1809년 철학자 칸트 후계자로 부름 받음.교육의 궁극적 목적 - 도덕적 품성의 도야 : 그에 의하면 덕성은 인간이 갖추어야 할 최고의 가치이다. 그래서 그는
8페이지 | 1,000원 | 2007.01.14
교육개혁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교육학의 한 분야이다.1817년 비교교육학의 아버지라 부르는 M.A.쥘리앵에 의하여 기획된 교육제도의 비교연구가 그 발단이다. 19세기에 들어서 세계 각국은 자국의 교육에 대한 비판과 개선을 위하여 외국 교육사정의 조사와 보고 등을 실천하게 되었으며, 특히 미국과
4페이지 | 2,000원 | 2010.01.19
(주)프라이즈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프라이즈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