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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회 CJ GLS 물류 논문 공모전택배서비스 고객만족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목 차제1장 서론 -3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3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5제2장 택배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전망 -
34페이지 | 4,000원 | 2008.01.30
만족 - 고객만족 - 기업만족(목표 달성) 즉 새로운 변화 실행전략 “ 성과 우선주의”로 인해 조직 내부 구성원들의 부적응이 일어났다. 이런 조직 내부 구성원들의 동기가 저하된 상황에선, 고객만족을 창출시키기 어렵다. 고객만족경영(CS)을 위해선, 조직 종업원들이 동기부여 및 만족상태여야 한다.
17페이지 | 1,200원 | 2010.07.30
고객만족 이란?1) 고객만족의 개념고객만족의 정의는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결과에 강조를 두어 고객만족을 소비경험으로부터 야기되는 결과로 개념화할 수도 있고, 과정에 강조를 두어 소비경험이 최소한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다는 평가로 개념화할 수도 있다. 결과에 강조를 두는 관점에서는
13페이지 | 1,500원 | 2009.11.15
고객만족 경영 고객만족 99%도 부족하다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백화점은 할인 기간 중 상품이 품절 되자 다른 백화점에서 정상가격으로 구입한 뒤 할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판매한 것으로 유명하다.노드스트롬은 한 매장이 양복을 다음 날까지 수선해 주겠다는 약속을 어기자 200달러 짜리 양
26페이지 | 2,000원 | 2003.10.31
(주)제이와이인터내셔널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제이와이인터내셔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