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9,079) |
레포트 (129,043) |
방송통신대 (7,006) |
자기소개서 (1,393) |
독후감/감상문 (2,059) |
사업계획서 (607) |
기업보고서 (0) |
서식 (3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129,043)
[조직개발] 조직개발의 의의, 특성, 내용, 기법, 원칙, 한계, 성공요건
조직개발 조직개발의 의의, 특성, 내용, 기법, 원칙, 한계, 성공요건목차조직개발I. 조직개발의 의의II. 조직개발의 특성III. 조직개발의 내용IV. 조직개발의 제기법1. 감수성훈련2. 그리드 훈련3. 조사연구-피드백기법4. 과정자문법5. 제3자 조정법6. 팀 구축법7. 대면회합법V. 조직개발의 원칙1.
11페이지 | 2,500원 | 2020.04.07
[국제개발] 지구촌나눔운동(GCS)을 통해서 본 국제개발NGO의 한계와 극복대안
지구촌나눔운동(GCS)을 통해서 본 국제개발NGO의 한계와 극복대안⁍개요1.국제개발NGO소개2.GCS소개 및 동기3.국제개발 NGO의 문제점3-1. 전문성부족3-2. 재정마련의 문제점-개인후원자의 부족(기업이나 정부예산)3-3 선의는 선행을 낳지 않는다.-암소은행-1:1 결연 3-4) NGO단체 간의 연대부족4. 대안제
10페이지 | 1,400원 | 2011.11.28
근대화론, 외래형 지역발전전략의 논리와 한계, 왜 서구식 개발은 지속될 수 없는가 - 순환형지역발전론
근대화론 / 외래형지역발전전략의 논리와 한계 : 왜 서구식 개발은 왜 지속될 수 없는가?1. 근대화론 / 외래형지역발전전략의 논리□ 하향적 개발 패러다임이란(서구식 개발)ㅇ 성장거점 지역을 중점으로 개발하여 주변지역까지 파급효과를 내서 지역발전을 일으킴□ 균형성장이론과 그에 대한 비판
7페이지 | 1,000원 | 2015.04.24
[교육] [교원평가제]교원평가제 논란의 핵심쟁점(개발 vs 잣대, 경쟁 vs 협력), 교원평가 제도의 가능성과 한계 그리고 해결과제와 대안은?
교원평가제, 무엇이 문제인가?목차1. 교원평가제 논란2. 교원평가제의 주요 쟁점1) 능력 ‘개발’인가, 평가를 위한 ‘잣대’인가2) 경쟁 VS 협력가) 교육 경쟁력 확보해야나) 교육계의 부조리 심화, 능력이 전부는 아니다3) 교원 평가주체 논란가) 동료교원의 가능성과 한계나) 학생의 가능성과 한
11페이지 | 2,000원 | 200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