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907) |
레포트 (14,903) |
방송통신대 (277) |
자기소개서 (138) |
독후감/감상문 (140) |
사업계획서 (664)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14,903)
마케팅관리론-혼수용 가구를 고르는 구매의사결정과정과 사무실에서 집기로 쓰기 위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한 구매의사결정과정의 차이점
마케팅관리론혼수용 가구를 고르는 구매의사결정과정과 사무실에서 집기로 쓰기 위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한 구매의사결정과정의 차이점과 목 명:마케팅관리론담당교수:학 번:이 름:1. 구매의사결정과정(1) 욕구인식소비자의 행동을 유발시키는 직접적인 원인을 제공하는 욕구는 소비자행동
3페이지 | 2,000원 | 2022.09.17
가구 인테리어의 혁명, 가구 거울TV인터넷마케팅 최종 결과 보고서 Page *목차::: 1. 인터넷마케팅 핵심 전략(1) 브랜드 전략(2) 단계별 전략::: 2. 단계별 전략 수행(1) 호기심 유발(2) 광고 효과(3) 구매 유도(4) 입소문 확산(5) 충성고객 확보::: 3. 인터넷마케팅 수행 결론(1) 시사점 및 한계점(2)
11페이지 | 800원 | 2019.05.13
가구 거울 TVⅠ. 인터넷 마케팅 전략Ⅱ. 호기심 유발 단계Ⅲ. 광고 효과 단계Ⅳ. 구매 유도 단계Ⅴ. 입소문 효과 단계Ⅵ. 충성 고객 확보 단계Ⅶ. 마케팅 URL 리스트 인터넷 마케팅 전략Strategy 1. 가구 거울 TV 브랜드 이미지 제고Strategy 2. 단계별 인터넷 마케팅 전략internet protocol : 차세대 방송통신
25페이지 | 800원 | 2019.05.13
코쿠닝 트렌드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전략 트렌드 분석 소비자 조사 1인 가구 증가
코쿠닝 트렌드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소비자행동론INDEX트렌드 분석소비자 조사마케팅 전략기대효과0102031인가구비율 추이1인 가구 트렌드1인 가구란- 혼자서 살림하는 가구- 1인이 독립적으로 취사, 취침 등 생계를 유지하는 가구- 1인 가구가 지난 10년간 배 가까이 급증- 2012년에는 4 집
14페이지 | 1,000원 | 202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