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72) |
레포트 (672) |
방송통신대 (5) |
자기소개서 (49) |
독후감/감상문 (16)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72)
가격으로 편안하게 머리를 깍을 수 있는 헤어공간의 필요성으로 탄생된 것이 바로 블루클럽이다.미용실과 이발소의 혼합형태(최고의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추구) 로서 그 둘의 장점만을 살린 선진국형 미용실로써 5000원의 저렴한 가격과 싸고 잘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블루클럽은 한
19페이지 | 2,100원 | 2005.02.03
이발소와 미용실의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선진국형 미용 Shop으로서 5,000원의 건강한가격과 최고의 헤어서비스인 싸고 잘하고 친절한 블루클럽의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블루클럽의 체인블루클럽은 전국에서 900여개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회원카드제, 담당디자이너 헤
10페이지 | 1,300원 | 2015.03.29
[경영학] 블루클럽(BLUE CLUB) 실패 요인 분석
가격 :24□ 미용실 외관 :7□ (가격이 비싸더라도) 미용사의 실력 :54□ 접근성 :27□ 기타 :2 (예쁜 미용사)→ 다른 조건보다 미용사의 실력, 즉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에 대한 응답이 가장 많은 것은 젊은 층이 특히 외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 밖에 접근성이나 가격 등도
14페이지 | 1,700원 | 2008.09.23
이발소 가기도, 미용실을 이용하기도 어려웠던 남성분들을 위해 이발소와 미용실의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선진국형 미용 Shop으로서 5,000원의 건강한 가격과 최고의 헤어서비스인 싸고 잘하고 친절한 블루클럽의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블루클럽은 전국에서 330여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
14페이지 | 1,700원 | 2004.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