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88) |
레포트 (888) |
방송통신대 (68) |
자기소개서 (6) |
독후감/감상문 (30)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88)
[한미 FTA시대의 농산물 브랜드화 전략] 한미 FTA시대의 식품 브랜드화 전략
한미 FTA시대의 식품 브랜드화 전략目 次제1장 서 론 제2장 식품 브랜드화 전략제3장 생산 이력시스템 제1절 이력시스템의 개념과 기본조건 1.이력시스템의 개념2.이력시스템의 도입목적3.이력시스템의 기본조건 제2절 생산이력제 종류 및 선진국 사례1. 위해요소중점관리(HACCP) 시스템2. 농산물
24페이지 | 3,000원 | 2007.05.19
[한미 FTA시대의 한우의 브랜드화 전략] 한미 FTA시대의 한우의 브랜드화 전략
한미 FTA시대의 한우의 브랜드화 전략目 次 제 1 장. 서 론 제 2 장. 쇠고기 브랜드육의 현황 제 1 절. 브랜드육의 개념 및 브랜드화의 조건 1. 브랜드의 의미 2. 쇠고기 브랜드육의 개념 3. 쇠고기 브랜드화의 조건 제 2 절. 해외 브랜드육의 현황 1. 일본의 소고기 브랜드육 현황 및 특징 2. 미국의 쇠
20페이지 | 3,000원 | 2007.05.15
[사회문화, 경영] 한미FTA에 따른 부정적 사업의 대응전략
한미 FTA체결이 국내 농축산업계 미칠 파장 및 대안모색을 위한 심포지엄, 농수축산신문, 2006년3) 기업형 영농, 품질 향상, 브랜드화기업형 영농, 품질 향상, 브랜드화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외국시장에서도 이 름을 날리는 농축산 제품이 많이 생겨야 한다. 이 같은 방법이 농민이 FTA개방 화 시대에 대
14페이지 | 1,000원 | 2007.11.12
브랜드화 해 경쟁력을 제고 시키는 것이다.둘째, 단순한 생산에서 벗어나 가공 산업으로의 전환이 요구된다. 셋째, 소농 다품종 재배에서 대농 특화품종 재배로의 전환이다.이외 여러 가지 방안들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방안들이 실현되느냐 묻히느냐 하는 것은 정부의 적극적인 개입의지
8페이지 | 1,000원 | 2006.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