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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기업의 이해-1차 Team Project-주제: 도수를 조절하는 신개념 소주목 차1. 목적2. 주류회사 소개 및 대표 소주 소개3. 소주제조 방법 소개4. 현재 소주시장의 현황 5. 역발상을 이용한 혁신제품 만들기6. 제품의 소개7. 제품의 상품화 및 마케팅8. 설문 조사 및 소비자 니즈 분석결과9. 결과1. 목적
12페이지 | 1,700원 | 2006.12.05
조절2. 설탕의 양을 조절 입안에 착~감 도는맛 XHSH1% Xanthan Gum 120g + 꿀 15g + 백설탕 10g+ 계피향 희석용액 30g (기존 희석액과 물을 1:1로 희석하여 사용함)을 냄비에서 3분가량 끓인 후 끓어오르기 시작할 때 200g의 홍시를 넣고 1분간 끓인 후 냉각제품개발 방법 XHSL1% Xanthan Gum 120g + 꿀15g +
19페이지 | 1,100원 | 2005.04.15
신제품에 대한 두려움시중에 나와있는 제품을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고객SegmentationPST인구통계적 변수(성별)에 의한 1차세분화구매력이 있는 20대,30대 여성들*.SegmentationPST2. 개성변수에 의한 2차 세분화 – 사회계층별 세분화低 가격민감도 高高 건강지향성 低고소득층중산층젊은층저
35페이지 | 2,600원 | 2008.10.10
도수감소 순한술 선호소비자 트렌드도수감소 순한술 선호소비자 트렌드다양한 술 선호소비자 트렌드칵테일점유율참이슬 > 처음처럼매출 증감률참이슬 < 처음처럼카테고라이징칵테일인가?소주인가?Categorizing카테고라이징참이슬소주의 명가참이슬이 가지고 있는 Brand Loyalty 활용Product Lin
32페이지 | 2,500원 |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