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94) |
레포트 (1,794) |
방송통신대 (32) |
자기소개서 (17) |
독후감/감상문 (22) |
사업계획서 (3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94)
설문지는 대학생들의 용돈 소비 실태와 소비의식을 파악하기 위한 학문적인 연구 자료로 활용하고자 작성된 것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순수하게 학문적인 목적에만 사용할 것입니다. 귀하의 성의 있고 솔직한 답변은 본 연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설문에 대한 응답은 완전히 익
4페이지 | 1,200원 | 2008.06.06
█ 연구의 목적 및 방법□ 연구의 목적대학생의 온라인 의류소비 실태 조사를 통한 대학생 온라인의류소비 패턴과 습관을 파악하고 온라인 의류 구매시의 만족도와 상관관계를 파악하여 전자상거래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온라인 의류 앞으로 나가야 할 비전을 제시하는 것이 이 연구의 목적이라 할
22페이지 | 1,700원 | 2007.07.03
SPA브랜드(H&M,ZARA,유니클로) 마케팅조사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조사및 SPA브랜드 소비자 인식조사>,설문지포함자료
실태에 따른 만족도를 분석하고 소비자 만족에 영향을 주는 변인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이다. 연구는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지 조사 후 분석의 순으로 진행 되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SPA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대한 질문에 “디자인이 다양하다.”,
22페이지 | 5,000원 | 2013.10.09
[소비자정보학]대학생 다단계판매 관련 지식정도 및 실태조사(SPSS분석)
조사의 한계점III. 설문지IV. 보도자료대학생 다단계판매 관련 지식정도 및 실태 조사1. 조사 배경 및 목적○ 본 조사의 목적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단계 판매에 대한 현재 대학생들의 지식정도와 실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것이다. ○ 다단계판매업계는 판매하는 물건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거
43페이지 | 2,100원 | 20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