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501) |
레포트 (40,449) |
방송통신대 (889) |
자기소개서 (615) |
독후감/감상문 (651) |
사업계획서 (44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20) |
레포트 (40,449)
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올리브영 미래전략제언 PPT
전략제안다양한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하자(1:1 마케팅으로 고객 충성도 확보)- 멤버쉽 회원 적립만이 아니라 다양한 관리 시스템으로 적용하여 많이 고객을 확보해야함- 고객의 정보를 활용한 최적 마케팅을 실시한다.ex) 기존 고객의 구매기록(멤버십을 통한 관리) → 고객의 Need 파악 → 고객별 맞
31페이지 | 4,500원 | 2017.06.28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과 중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시사점연구
전략) 중국시장에 진출해 있는 타 글로벌 기업과는 차별화되는 고객참여형 프로모션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재미’에 초점을 둔 판촉기술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만의 체험 마케팅과 같은 촉진활동을 구사하고 TV매체를 중심으로 광고전략을 취함으로써 기존 고객 및 신 수요를 창출하는 전략을 취
22페이지 | 5,500원 | 2016.02.19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커뮤니케이션을 비교했을 때, 미디어의 효과보다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이 더 강함은 이미 알려져 있다. 따라서 남성화장품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에서 구전 마케팅의 개념으로 기존 바비브라운 고객인 여성들에게 남성용 샘플을 제공하여 배우자나 애인을 고객으로 유입시키려는 전략이
46페이지 | 6,500원 | 2016.02.02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전략을 통해 국내외 경기 여파를 극복할 뿐 아니라, 화장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국내와 해외영업본부의 노하우를 교류, 앞서가는 영업기법을 도입해 고객과 점주들을 진정으로 섬기겠다는 뜻이다. 또한 마케팅본부는 본격적인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출범을 위해 전
55페이지 | 2,000원 | 2010.01.15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report 숙명여자대학교
- 교육학 Vygotsky Bruner Erik Erikson 의 인지 발달
- 방통대 2015-1 카손의 침묵의 봄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 베트남시장 베트남시장에 대한 분석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PPT자료
- 서울대학교 내 외국인학생 실태조사 및 관리 문제점과 해결방안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영유아기는 언어발달의 결정적 시기이다 라는 주제에 대해 이론적 근거 2개 연구조사 2개 이상 제시하고 부모의 역할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적으시오
- 자기소개서 예시모음 6개
- 학교사회복지3공통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이 속한 지역의 특성에 적용하시오.
- 변동환율
- 생활과건강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 매슬로의 욕구계층이론에서 제시하는 인간의 기본욕구를 서술하고, 각각의 중요성과 정신건강과의 연관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제시, 우울증이 있는 사람의 신체적 건강과 안전을 위한 관리에 대해 제시하고, 구체적인 실행방법과 합리적인 이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
- 사회복지법의 기원에 대하여 국별로 정리하여 아열한 후 국가별로 나타난 내용ㅇ에 대하여 공총점과 차이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험 통역
- 심플한표지 영산대학교
- 조합 노동조합
- SK그룹 그룹
- 활동과 운동 이론적 근거
- 유발 하라리
- 중소기업진흥공단 (상경계열) 자기소개서 실전샘플 - 공기업 자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