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1,059) |
레포트 (60,525) |
방송통신대 (887) |
자기소개서 (1,490) |
독후감/감상문 (1,188) |
사업계획서 (713) |
기업보고서 (448) |
서식 (5) |
표지/속지 (45) |
PPT템플릿 (36) |
레포트 (60,525)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파라다이스 호텔의 VIP마케팅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목 차●서론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소개●본론2. 파라다이스 호텔의 VIP 마케팅3. 파라다이스 호텔의 카지노 산업 마케팅4. 강원랜드 VS 파라다이스 ( 카지노 산업 비교분석)●결론5.문제점 및 해결방안 (vip마케팅 & 카지노)6. 파라다이스 호텔의 미래7. 참고 문헌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업장 소개
26페이지 | 2,000원 | 2008.12.05
VIP마케팅의 필요성, VIP마케팅 전략, VIP마케팅의 사례 조사
◈ VIP마케팅의 필요성, VIP마케팅 전략, VIP마케팅의 사례 조사 ◈1. VIP마케팅의 정의VIP(Very Important Person) 마케팅이란 부유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럭셔리(Luxury)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는 마케팅이다. 프레스티지(Prestige) 마케팅, 귀족 마케팅, 럭셔리 마케팅, 혹은 하이엔드 마케
13페이지 | 2,300원 | 2012.06.26
이색 마케팅 조사- VIP Marketing -< 목차 >(1) VIP마케팅의 개념.(2) VIP마케팅의 배경.(3) VIP마케팅의 변천.(4) VIP마케팅에서 고려되어야 할 것들.(5) 분야별 VIP마케팅 사례.(6) VIP마케팅 성공 사례.(7) VIP마케팅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 결론참고문헌(1) VIP마케팅의 개념.VIP마케팅
9페이지 | 1,700원 | 2007.03.20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VIP마케팅의 개념정의2.VIP마케팅의 중요성3.VIP마케팅과 매스 마케팅의 차이점4.VIP마케팅의 대상 소비자 유형분석5.VIP마케팅의 특징6.VIP마케팅의 장단점7.VIP마케팅의 소비자 공략 방법8.VIP마케팅의 기업사례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최근 들어 VIP마케
12페이지 | 1,000원 | 2006.05.02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마케팅포커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11
마케팅포커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