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29) |
레포트 (2,529) |
방송통신대 (144) |
자기소개서 (17) |
독후감/감상문 (184)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529)
대중매체가 보여주는 남성상과 여성상은 어린이의 사회화의 모델 역할 뿐 만 아니라 성인들의 의식구조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이러한 광고의 파급효과는 현재에도 존재하고, 미래에도 역시 존재할 것이다.광고속의 실제 성차별 사례 -1‘여자라서 너무 행복해요’ 라는 카피로 더 유명한
4페이지 | 800원 | 2006.12.19
매스미디어 그속에 숨어있는 성차별목 차Ⅰ. 서론 -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Ⅱ. 이론적 배경Ⅲ. 연구문제Ⅳ. 연구방법Ⅴ. 연구결과 및 논의1. 광고2. 영화3. 드라마4. 뉴스, 시사토론5. 신문6. 잡지7. 쇼 프로그램Ⅵ. 결론 1. 결론2. 연구의 한계와 제언Ⅰ. 서 론 -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대중매체
17페이지 | 1,700원 | 2004.10.08
광고속의 성차별Contents>Ⅰ. 서론 광고란?Ⅱ. 본론 - 인쇄광고와 텔레비전 광고 속에 나타나는 여성과 남성의 성 역할 이미지 - 광고 속에서의 성차별 현황 - 성별 묘사에 대한 선호도Ⅲ. 결론 Ⅳ. 참고문헌 1. 서론광고란 말 그대로 다수의 소비대중에게 상품이나 서비스 등의 존재를 알려 판
17페이지 | 1,800원 | 2015.03.29
삶 속에 숨어사는 성차별 - 동화속과 생활속에 숨어있는 성차별
삶 속에 숨어사는 성차별.“성 차별을 느끼십니까?”광고 속나이 든 백만장자를 보고 기뻐하는 여성의 등장.여성을 남성의 능력에 의존하는 존재로 묘사.본론의 구성첫째, 동화 속에서의 성차별.둘째, 청소년기 각종 대중매체에서 접하는 성차별.셋째, 생활 속에 숨어있는 성차별
20페이지 | 800원 |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