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11) |
레포트 (1,011) |
방송통신대 (47) |
자기소개서 (39) |
독후감/감상문 (9) |
사업계획서 (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11)
현대사회와 PR제주항공PR 캠페인목 차 Ⅰ. 서론 1/31. STRONG(강점) 1/22. WEAKNESS(약점) 23. OPPORTUNITY(시장기회) 2/34. THREATS(시장약점) 3Ⅱ. 본론 4/61. PR방향과 목표 42. PR내용 4/53. PR전략 5/6Ⅲ. 결론 7I. 서론SWOT분석을 기준으로 제주항공의 내, 외적 환경을 분석해 보았다.STRONGWEAKNESS애경의 브랜드 이미
9페이지 | 1,400원 | 2006.11.15
홍보 판촉단 파견등으로 기존의 단순한 관광안내책자 제작 뿐만 아니라 관광안내지도, 관광포스터, VTR, CD롬 등을 제작, 배포하여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겠다. (2) 방향 1) PR 캠페인이 말해야만 하는 핵심 기회와 문우리나라에 시작된 지방자치의 목표를 보면 지방의 자주적, 자립적
29페이지 | 1,700원 | 2004.10.01
제주항공 광고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IMC전략분석
항공권 제공인터넷에 민감한 20~30대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홍보K-POP과 드라마 등의 한류를 일본 대학생에게 전파제주항공 페이스북에 일본의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게 한다상황 분석마케팅 분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홍보주요 타깃인 20~30대를 공략상황분석제주항공광고 마케팅의
35페이지 | 3,500원 | 2013.05.14
< 조별레포트 >> 1. PR 환경분석(1) 제주항공 소개 ① 기업목표② 경영전략③ 상황분석 - SWOT 분석(2) 저가항공사 등장배경(3) 세계적 저가항공사 현황2. 제주항공의 PR 전략(1) PR 목표(2) 세부적 전략 3. 제주항공의 구체적 PR 방안 (1) 지역성 살리기(2) 안전성(3) Q시리즈의 저
8페이지 | 800원 | 2006.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