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7) |
레포트 (197)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7)
광고분석.광고평가 및 현재상황.4. 우리의 전략. 환경분석2005년 슬림폰의 열풍휴대폰 선택기준의 변화-디자인 중시 얇고 작은 폰 선호-개인 개성의 표현도구로서의 기능 부각.모토로라 레이져의 세계적 열풍2005년 하반기 부터 국내 슬림폰 전쟁의 가속화삼성, LG, 팬텍, VK, 모토로라등에서 경쟁적
21페이지 | 1,400원 | 2006.06.29
[경상,마케팅,광고,] [마케팅&광고전략] LG전자 샤인폰의 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
광고가 좋다, 배경음악이 좋다, 휴대폰이 너무 이쁘다, 카피가 좋다등등• 단점: 블랙라벨2를 출시하면서 LG측은 광고비에 많은 투자와 광고의 횟수를 높임. 광고의 특성상 소비자에게 똑같은 음악과 이해하기 힘든 광고로 쉽게 질린다는 평을 듣기도 한다. Ⅴ . 새로운 광고전략 블랙라벨 1의 광
23페이지 | 3,000원 | 2006.11.23
LG핸드폰의 이미지 동반 개선및 판매량 증가-> 세계적인 광고제와 디자인삐리리에서 수상세련되고 도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정착chocolate맺음말기존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이라는 목표하에 치밀하게 계획되고 진행된 Black Label의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전략들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어필 되었으며
35페이지 | 1,700원 | 2007.01.17
기업전략에 따른 광고 사례LG싸이언 - 초콜릿폰목 차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WOT 분석STP 분석4P전략의 수립전략의 집행전략의 평가초콜릿폰 이후1.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 주제선정동기수익성이 큰 시장규모에 치열한 경쟁양상을 보이는 모바일폰 시장2003
42페이지 | 2,800원 | 2007.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