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7,705) |
레포트 (44,514) |
방송통신대 (1,762) |
자기소개서 (597) |
독후감/감상문 (2,142) |
사업계획서 (233) |
기업보고서 (3,183)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7) |
레포트 (44,514)
하나투어는 국제화된 전략적 사업 전개로 사업 다각화 및 업계 최고의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투명한 경영, 든든한 자본, 철저한 인재 관리 정책을 통하여 21세기의 관광 사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대표이사박상환 사장설립일1993년 11월 1일직원현
15페이지 | 1,600원 | 2005.06.14
-하나투어 여행사과목:호텔경영정보론담당교수:학과:학번:이름:목 차서론1.과제를 하게된 3본론1.하나투어 소개3(1)연혁 및 실적3(2)전략 목표
25페이지 | 2,000원 | 2005.06.08
경영성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분석 대상으로서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선정이유많은 국내 여행사 중에서도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를 선정한 이유는 아래에 두 여행사를 개괄적으로 정리해 놓은 표에도 나와 있듯이 두 여행사 모두 일반 및 국제 여행 사업을 영업활동으로
36페이지 | 2,400원 | 2006.07.25
여행소재 공급업자와의 친밀한 관계유지를 통해 가격 차별화이는 상품의 유사성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 해준다.6. 전문화지역별, 주체별, 주제별 특화 및 기회 그리고 상담 전담 요원의 양성을 통한 전문성 제고근대적 경영방식에서 벗어나 시장 조사를 통한 합리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35페이지 | 3,800원 | 2016.02.25
(주)하나창업경영컨설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하나항공투어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하나투어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하나투어리스트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