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2016년 2학기 경영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경영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마케팅특강 레포트등록 3건
B형 서비스기업에서는 내부고객만족과 외부고객만족이 만족거울의 관계를 갖고 있다. 내부고객만족을 위해 취할 수 있는 내부마케팅 전략을 계획해 보고, 그것이 외부고객만족에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을지 예상해 보시오. (단,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요건 1: 마케팅특강 교재 2장 학습내용의 적용
- 요건 2: 계획한 프로그램의 실현가능성, 차별성, 경쟁적 우위 제시
- 요건 3: 제출조건(A4용지 4장, 파일 크기 1MB 이내)의 엄수

참고자료

더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