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0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1건 |
---|---|---|---|---|---|---|---|
E형 | 중.고등학생의 신체형(body image)에 대한 보건교육 |
참고자료
보건교육4B)그린의PRECEDEPROCEDE모형적용한초중고등학생의 신체형(body image)보건교육00
보건교육4E)그린의PRECEDEPROCEDE모형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신체형(body image)보건교육00Ⅰ. 서 론중고등학교 청소년기는 질풍노도의 시기로도 가장 감수성이 예민한 시기이며, 인생에 있어 최고의 황금기인 것이다. 그렇지만 청소년들은 청년기 특유의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 고민과 갈등 때문에 번민한
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학습지도계획서
보건교육D형,방통대 보건교육D형,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초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보건교육D형 2018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hwp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
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학습지도계획서,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D형
보건교육D형,보건교육 D형,방통대 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PRECEDE PROCEED 모형 적용,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포함2018 보건교육D형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
보건교육4D)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0
보건교육4D)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0Ⅰ. 서 론집단따돌림은 중고등학교에서 생각보다 매우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는 실정이다. 집단따돌림은 ‘머저리’라는 평을 듣거나 친구들에게 그렇게 인식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그렇지만, 그렇게 당
[학교사회복지론] 한국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호소하는 문제상황을 파악하고, 학교사회복지실천을 통하여 이를 예방하거나 개입하는 방안을 제시하시오.
학교사회복지론한국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호소하는 문제상황을 파악하고, 학교사회복지실천을 통하여 이를 예방하거나 개입하는 방안을 제시하시오.● ● ● ●▮ContentsⅠ. 서 론Ⅱ. 본 론1. 한국 중ㆍ고등학생들이 가장 호소하는 문제상황 (학업 스트레스)2. 학교사회복지실천을 통한 예방 및 개
중고등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장점과 단점 각각에 대해 기술하고 이상적인 중고등학생들의 이상적인 이성교제에 대해 기술하시오
중고등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장점과 단점 각각에 대해 기술하고 이상적인 중고등학생들의 이상적인 이성교제에 대해 기술하시오 본 문 1. 서론 중고등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다. 이성교제는 청소년들의 인간관계 형성에 있어서 중요한
보건교육D형, 보건교육, 방통대 보건교육, 보건교육D,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 흡연예방, 보건교육D형, 보건교육, 방송통신대 보건교육, 보건교육D,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 보건교육보건교육 D형방송통신대 2018학년도보건
보건교육, 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방통대 보건교육, 보건교육D형,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보건교육 D형 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 2018학년도과제명 :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
중고등학생의 의무적 봉사활동에 대해 비판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중고등학생의 의무적 봉사활동의 배경2. 중고등학생의 의무적 봉사활동에 대한 비판1) 성과-보상 수단2) 비자발적 동기3) 기대합치도4) 활동내용의 적절성3. 나의 의견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청소년기의 자원봉사 활
중고등학생 자원봉사 활동이 미치는 영향을 자원봉사의 개인적, 사회적 가치에 비추어 평가하고, 청소년 자원봉사의 효과적 활용방안 제시
중고등학생 자원봉사 활동이 미치는 영향을 자원봉사의 개인적, 사회적 가치에 비추어 평가하고, 청소년 자원봉사의 효과적 활용방안 제시1995년, 5.31교육개혁 이후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의무적으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중․고등학생 자원봉사 활동이 미치는 영향을 자원봉사의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