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P

경쟁제품 분석

광고전략

시사점
본문내용
비타 500 개발

개발 당시 비타민 C 알약이 큰 인기
물과 함께 마셔야 하기 때문에 복용이 불편함
2000년 10월 음료의 형태를 띤 마시는 비타민 C 구상
유통 초기 단계부터 약국 뿐 아니라 일반 슈퍼를 집중 공략


경쟁제품 분석
박카스 : 30대 이상 직장인, 약국에서 유통
미에로 화이바 :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비타 500 : 20~30대가 주 고객층


박카스 광고


박카스 시장 30대 이상의 고객 확보된 상황
10와 20대의 미래고객 확보를 위해서 젊은 층 공략 필요성
카피
“한국인의 피로회복” “그날의 피로는 그날에 푼다” 에서
“젊은 날의 선택” “지킬 건 지킨다” 으로 변화

젊은 세대들의 당당하고 지킬 건 지키는 모습(군대를 떳떳히 가고, 중소기업에도 당당히 출근하고, 어머니에게 애교도 피우는 멋진 젊은 세대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나도 저런 멋진 이미지를 박카스를 통해서 갖고 싶다는 욕구를 노린 것


비타 500 광고 전략

20~30대의 젊은 고객층
표적시장
경쟁제품 박카스
어떻게 소구할 것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500 광고전략
  • “웅진식품은 주력 사업인 음료사업에서 더 이상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없을 것으로 판단, 건강식품 진출에 이어 실버산업에 진출해 관련 식품을 비롯해 실버타운ㆍ실버용품 등을 여러 측면에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 2007.7.15움츠린 이유를 잊은 개구리비타 500은?비타 500의 두번째 신화창조를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더 높이 뛰는 법준비 準備 미리 마련하여 갖춤1. 준비선도자지구 7.6 바퀴 TOM83% MS 75%25억병시장지

  • [광고전략] `비타500` 광고전략분석
  • 시장상황분석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상황분석 index- 목차기존광고분석 광고전략수립매체상황분석매체전략수립 전략분석 시장상황분석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상황분석 ABOUT 비타5002001년 출시된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C국내비타민음료 시장 선점의성장브랜드소비자취향에 맞는 맛과 향의무카페인 음료 시장상황 분석비타민음료 시장분석(BCG Matrix) Question MarksDOGSTARCash cow현재 비타민음료시장성장기

  • 박카스 광고분석및 향후 광고전략 제안보고서
  • 전략과 아이디어에 있었다고 생각한다. 박카스를 이 자리에까지 올려놓은 마케팅전략을 광고 중심으로 알아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하여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고 또한 꾸준한 경쟁자의 도전에 맞서 갖추어야 할 새로운 자세, 대안들을 제시하고자 한다.1. 제품소개박카스의 탄생박카스가 처음 나온 60년대는 전쟁의 그늘이 가시지 않은 상태로 사람들이 영양실조로 픽픽 쓰러져 나가던 시기였다. 이때 미국의 원조로 비타민이 알려지면서

  • 박카스 광고분석과 광고전략
  • 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인가?조 명: 담당교수님:BACCHUS-F서론본론동아제약 연혁환경분석마케팅분석경쟁사 비교분석-비타500박카스 현 광고분석우리의 광고전략결론목 차우리나라 최초의 자양강장제피로회복제로 가히 독보적90년대 후반 비타민을 함유한 여러 새로운 드링크류 출시(광동제약의 비타500 )영향 : 박카스 매출액 감소서론1932.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창업 1949.동아제약주식회사로

  • [광고론]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전략
  • 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인가?BACCHUS-F서론본론동아제약 연혁환경분석마케팅분석경쟁사 비교분석-비타500박카스 현 광고분석우리의 광고전략결론목 차우리나라 최초의 자양강장제피로회복제로 가히 독보적90년대 후반 비타민을 함유한 여러 새로운 드링크류 출시(광동제약의 비타500 )영향 : 박카스 매출액 감소서론1932.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창업 1949.동아제약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1957.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