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도브 광고를 위한 매체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및 브랜드 특성
마케팅목표 및 전략
-현재 마케팅전략
-마케팅목표 및 전략
-표적시장
매체계획 및 전략
-매체목표
-매체비클 선정
광고목표 및 전략
-광고목표
-광고예산 전략 및 예산 배분계획
-크리에이티브전략
- 본문내용
-
1. 유니레버 코리아
도브, 럭스, 커레스, 폰즈, 바세린, 립톤, 베스트푸드, 스키피, 베르톨리…
우리가 일상생활 속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브랜드들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유니레버.1985년 합작회사로 국내에 진출한 후 1993년 '유니레버 코리아'로 새롭게 출범한 유니레버는 생활용품과
식품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고의 소비재 회사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생산기술과 품질기준을 갖춘 대전
공장에서 헤어제품(샴푸류 등), 개인세정제(비누제품), 화장품, 치약을 비롯한 생활용품과 아이스티 믹스
등의 식품류를 직접 생산하며 소비자가 매일 사용하고 접하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생활 속에서의 삶의
질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도브
1957년 도브 바 (Dove Beauty Bar)가 미국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맨 처음 도브 바는 여성들에게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만들어 준다는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도브는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여성들은 도브를 직접 사용해 보았고, 실제로 그들의 피부는 건조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도브와 소비자 간의 신뢰감 있는 관계가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도브는 80 여개국에서 출시된, 가장 빨리 성장한 유니레버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도브는 소비자들에게 진실된 약속을 하고 지킨다는 간단한 원리로 브랜드를 구축했습니다. 앞으로도 이 약속은 계속될 것입니다.
자료평가
- 도브 자체적인 브랜드에 대한 추후 전략요소가 많이 배제된것을 엿볼수 있다.
- jihun***
(2008.04.08 08:59: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그램 개발] 노년기 부부관계증진 프로그램
- 지역경제통합이란 무엇인가?
- [유전병의 이해] 유전병의 의미, 유전병의 원인, 유전병의 특징, 유전병의 과학적 분석 및 유전병의 치료방안 수정 다운 홍보
- 가족생활교육] 가족생활교육에서의 집단의 유형을 설명하고,이 중 2가지 집단을 선택하여 집단별 프로그램 사례를 2가지 이상 조사하여 이들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하여 평가하시오
- 가족생활교육 영역 중 의사소통 프로그램의 대표 사례라 할 수 있는 2가지
- 가족생활교육 영역 중 의사소통 프로그램의 대표 사례라 할 수 있는 2가지 프로그램을 조사하여 비교 분석하세요
- 의료사회복지 실천 영역 -당뇨병
- 노인소득보장 정책의 정의, 종류,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자신이 학교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라면 빈곤가정 청소년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
- 평생교육기관경영분석조사, 자신이 평소 방문해보고 싶은 평생교육기관이나 자신의 거주지와 가까운 평생교육기관 분석하여 보고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