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캠페인] Venus 비너스 매출 급신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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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3.0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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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소비자들의 인식변화
- 속옷도 하나의 패션이다.
□ 불황 속에서도 내의 시장만 성장
□ 내의류 소비시장 규모
□ 매출
우리 비너스는?
제품 소개
□ 샤빌
비교해 본 결과
누디브라의 연령층별 구매율
□ 최초 상기도
□ 보조 인지도
충격!
왜 매출이 감소하는가?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어느 것입니까?
이들이 생각하는 비너스의 이미지
문제점 1)
유통의 문제
문제점 2)
광고의 문제
□ 그렇다면 경쟁사는?
문제점 3)
□ 우리는 그 동안…
문제의 해결방안은?
Main Target 선정
Target 성향 분석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Creative
TV 광고
그러면 이러한 광고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인가?
Ostrow 평가항목 기준으로 계산
효과 빈도수 추정
매체 목표
매체 스케쥴링
Media Matrix
주매체 매체 계획
TV Action Plan
잡지 Action Plan
□ TV Flowchart (Kamp 사용)
□ 잡지 Flowchart (Kamp 사용)
보조매체 1. 교통광고
교통광고 Action Plan
보조매체 2. 극장용 광고
보조매체 3. 인터넷 광고
Online Action Plan
1단계
2단계
New 매체 Action Plan
매체 집행을 위한 전체 예산 수립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내자!
□ 미디어 모델을 통한 적정 광고예산 수립
이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Promotion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가?
Promotion 전략
1)연인홈피 만들기
2) 5명 남자 모델에 얽힌 미니드라마 스토리 공모전
3) ‘가슴클리닉’ event
효과측정
우리 캠페인이 잘 전개되었는가?
Campaign Evaluation
Research Company
Venus의 재도약을 꿈꾸며

본문내용
□ 비너스의 주력상품 : 누디브라

- 안 입은 척!
- 신소재 Hem원단 사용 (밀착성, 통풍성 우수)
- 라인이 보이지 않는 안 입은듯한 누디 열풍 원조!
- 옆 라인 물결모양 (옆구리 살 압박 X)
- 메모리브라 이후 비너스 최대 히트상품
(S/S 시즌 이후 F/W시즌도 누디브라 광고)

□ 비비안

스킨볼륨에 이어서 히든와이어 브라
- 와이어를 컵 아래쪽에 부착
(기능성과 착용감, 실루엣 세마리 토끼)


□ 보디가드

- 개성 있는 색감과 컨셉을 강조한 제품이 다수.
전문매장 유통망 잘 되어있음.
젊은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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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cool1***
    (2006.11.15 19:2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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