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서커스 성공전략(블루오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2 / 2016.07.13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태양의 서커스>는 이들을 잡기 위해
서커스,연극,뮤지컬 등으로
나뉘어 있던 산업의 경계선을 무너뜨렸다
목차
1. <태양의 서커스>소개
2. 콘텐츠 관점
3. 비즈니스 관점
4. 시사점
본문내용
서커스도 연극도 뮤지컬도 아닌 새로운 블루오션 공간을 창조
새로운 장르 창출(컨버젼스)이 블루오션일 수 있다.

새로운 사업에는 그에 걸 맞는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야 한다.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는 열정적인 변화는 우위를 지키는 데 필수다.
콘텐츠적 안목과 비즈니스적 안목을 동시에 가져야 사업적으로 성공할 수 있다.
멀리 내다보는 투자가 오히려 사업자금을 아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태양의 서커스는 길거리 공연을 하던 12명의 사람으로 시작해 이제는 체조선수, 수영선수, 다이버, 연기자, 음악인, 코미디언까지 함께하며 변형돼 왔어요. 지금까지의 공연 이후에 어떤 새로운 게 나올 수 있을까요?
무엇을 상상하든 상상 이상입니다. 상상할 수 없는 것을 보여주자는 게 우리의 취지니까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의 동춘서커스와 비교한 La Nouba의 강점
  • 서커스단이 존재한다. 대표적인 서커스단인 동춘서커스단이 바로 그것이다. 약 70년이 넘는 전통을 갖는 이 서커스단의 현재 상황은 La Nouba의 초기 상황(2차세계대전이후 많은 서커스단의 등장과 쇠퇴)와 유사하다. 우리나라에서도 고부가가치를 낼 수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서커스단을 양성하기 위해서는La Nouba의 벤처마킹이 필요하다.그렇다면 현재 동춘서커스단의 문제점과 La Nouba에서 얻을 수 있는 블루 오션 전략을 알아보자.☆한국 서커스(동

  • [경영정보학] 성공을 위한 미래 전략-블루오션 전략
  • 블루오션전략 월드네트워크, Blue Ocean Strategy Network (BOSN) 공동 설립자경쟁 없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발상의 전환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새로운 기술 개발만이 블루 오션을 창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Part 1. 블루오션 전략1.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차이점Part 1. 블루오션 전략2. 기존 서커스단과 태양의 서커스단의 차이점Part 1. 블루오션 전략Part 1. 블루오션 전략3. 블루오션의 정의블루오션블루오션 창출의 효과블루오션 공간비용구매자 가

  • [문화콘텐츠기획사례] 동춘 서커스의 재 탄생 브랜드
  • 태양의 서커스는 퀘벡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것에 수요의 부족함을 느끼고1985년 본격적으로 시장을 넓히기 위하여 오타와(Ottawa), 토론토(Toronto),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에서 순회공연을 실시하였다. 순회공연의 결과는청중의 좋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75만 달러의 재정적 적자에 빠지게 된다▶예술단의 운영과 사업추진에 있어 홍보 전략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자리잡과 있음.▶예술단의 공연 홍보는 공연성공의 주요 열쇠이자 장기적인 공

  • 가치곡선전략캔버스 분석을 활용하여 경쟁관계에 있는 특정 2개 기업의
  • 블루오션 전략으로 착한 소비 및 지속가능한 컬렉션을 강화하려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반면 나이키는 미국의 스포츠 용품 브랜드로서 다양한 협업과 머천다이징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나이키는 강력한 마케팅 전략과 디자인, 가격에 초점을 두며 블루오션 전략으로 협업 컬렉션을 강화하려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IV. 출처‘렛뷰’로 분석해본 나이키아디다스 성공 전략, 임경량, 패션포스트

  • [마케팅] 뮤지컬 점프와 불루오션 전략
  • 오션 전략1. ERRC 구성표 점프의 블루오션 가치 곡선을 도출하기 위해 분석툴인 ERRC구성표를 작성해 봄으로써 난타의 가치 혁신 과정을 가시화 시키고 이를 통해 난타의 전략적 창의성과 독창적 가치를 이해하고자 한다. 1) 제거요인Non-Verbal Performance란 대사를 배제해버리는 장르를 말하며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10년간 새롭게 등장한 공연 형태로 난타의 성공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문화공연이다. 점프는 기존의 뮤지컬의 단점인 언어의 장벽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