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테마파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서론】
상업공간의 공간계획에서도 테마를 부여하는 방식은 아주 오래 전부터 시도되어 왔습니다. 최근의 테마파크는 좀 더 안락하고, 일상적인 분위기에서 벗어난 색다른 느낌의 공간을 특히 자연물의 상업 공간내 도입으로 고객의 안정감을 극대화하여 매출향상과 재 방문, 특별한 공간에 머물고 있다는 느낌의 유지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주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단순히 놀이시설을 즐기는 것을 넘어서 여러 체험, 보다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어 하며 통합된 테마파크가 각광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원개발의 기본계획(사업계획-배치, 조감도, 투자예상, 손익분석, 기본디자인, 시설선정 등) 최소설치면적, 설치비용, 유지관리비용(년 혹은 월), 예상관리인원, 테마파크의 성격에 따라서 기종의 선정이 결정되어져야 하며, 공원의 컨셉과 디자인, 시설의 배치와 동선 등이 중요시 되어야 할 것이고 이와 같은 선정과정은 대상부지와 개발방향, 컨셉등에 따라서 다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리서치 기간과 전문성이 요구. 전문적 지식과 그 분야의 전문가가 필요하기 때문에 저희들은 계략적인 사업계획 및 청사진을 마련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