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685) |
레포트 (4,685) |
방송통신대 (479) |
자기소개서 (68) |
독후감/감상문 (115) |
사업계획서 (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685)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1.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2.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1.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정의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함블룸은 인지적 영역과 정의적 영역에 관한 논문을 출간하였지만, 심동적 영역에 해당하는 논문은 출간하지 못함인
5페이지 | 1,000원 | 2023.11.01
교육목표 분류학에 의한 중학교 기술교과 평가문항 분석 - 인지적 영역을 중심으로 / 김희필, 김판욱인지적 영역의 교육목표분류학 비교 / 김옥남bloom의 신 교육목표분류학에 기초한 초등학교 과학과 수업 목표 분석 / 김영신, 이혜숙, 신애경황정규(1998) 학교학습과 교육평가, 서울: 교육과학사김대
24페이지 | 1,000원 | 2015.03.29
목표와 평가의 밀접한 관련성으로 인하여, 교육목표의 분류체계의 개발은 흔히 평가 준거의 필요성에 의해 추진되었다. 이러한 현상은 Bloom의 교육목표분류학(Taxonomy of Educational Objectives)이 발표된 이후에, Klopfer의 과학교육목표 분류체계로 이어졌고, 행동주의 심리학에 바탕을 둔 SAPA교육과정, 그리고
12페이지 | 5,000원 | 2010.03.08
과학 교육 목표 (1)*목차과학 교육 목표의 성격우리나라와 외국의 과학 교육 목표과학적 소양과학 교육 목표 (1)*들어가기 전에과학교육의 목표는 과학교육의 방향을 나타내며 교육내용 설정과 평가의 지표가 된다. 전통적으로 과학교육 목표는 과학 지식의 습득 내지는 이를 위한 탐구 방법을
53페이지 | 3,100원 | 2009.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