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26) |
레포트 (3,326) |
방송통신대 (104) |
자기소개서 (47) |
독후감/감상문 (148) |
사업계획서 (1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326)
[광고의 성역할] 국내 TV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성역할
광고 경영론」에 의거하여 광고의 종류를 서술하였다. 본 소논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광고 중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TV광고에 주안점을 두었다. 광고의 종류 한민희. 장대련(1997), 광고경영론, 서울:학현사, p.23.1.2.3. 광고와 성역할 사회화 이론광고 등장인물의 역할이나 이미지가 수용자
31페이지 | 2,600원 | 2008.07.24
[대학국어 소논문] 신용카드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과 그 영향에 대한 고찰 - 바르트의 의미작용 이론에 근거하여
역할을 한다. 신용카드 광고에 나타나는 기호 또한 소비자를 기만하는 거짓 아름다운 기호들로 포장된 소비 조장 요소라고 할 수 있다.이 존재한다. 본 논문은 신용카드 광고를 기호학적으로 분석하고 또 그 영향에 대해 고찰함으로써 광고의 거짓을 비판하고, 광고의 거짓으로 인해 소비자가 기
18페이지 | 1,800원 | 2007.06.28
[소논문] 1997년 외환위기를 기점으로 한 대중매체 광고의 변화-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 기호학적 접근 방법
광고 변화의 관계1. 자본주의의 고도화와 광고의 이미지 전략 2. 빈곤 속의 풍요 : 광고의 고급화 3. 정보사회화와 광고의 변화 4. 외국 자본의 도입과 광고의 변화 VI. 결론 I. 서론1. 문제의식현대 자본주의 사회에서의 광고의 중요성은 그것이 경제적 차원을 넘어서 문화적 역할을 수행한다는데 있
13페이지 | 1,600원 | 2005.12.01
기업 광고역할의 중요성, 기업 광고역할의 요인, 기업 광고역할의 세계화, 기업 광고역할의 모델 분석Ⅰ. 개요Ⅱ. 기업 광고역할의 중요성Ⅲ. 기업 광고역할의 요인Ⅳ. 기업 광고역할의 세계화Ⅴ. 기업 광고역할의 모델1. 감정 전이 모델(affect transfer model)1) 고전적 조건화 가설(classical conditioning hypot
8페이지 | 5,000원 | 20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