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1)
(‘아직 어려운 게 당연해요!’)격려한다.차시 학습예고- 다음 시간에 배울 내용(가타가나)에 대해 공지한다.- 공책에 가타가나를 써오도록 숙제를 내준다.- 마무리 인사-みなさん、お疲れ様でした。-다음 시간에 배울 내용과 숙제에 대해 숙지한다.- 마무리 인사-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7페이지 | 800원 | 2015.06.27
일본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일본어과 연구수업 문자와 발음
일본어의 50음도-일본어에는 50음도가 있음을 알려준다. 우리말과 마찬가지로 자음과 모음이 있다. 50음도에는 규칙에 따라 행과 단이 있는데 우선 행을 먼저 알려준다.이때, 교사의 일방적인 설명이 아니라 あ행과 か행을 연속적으로 소리를 들려주고 소리의 특징과 규칙을 추론할 수 있도록 한다. -
9페이지 | 800원 | 2015.06.27
일본어과 연구수업 히라가나가 일본어에서 어떻게 이용되는지 이해
.)다음 수업의 내용을 확인한다.다음시간까지 해야 할 과제를 확인한다.인사를 하고 수업을 마친다.(감사합니다.)다음 수업의 내용과 과제를 잊어버리지 않도록 세세하게 말해준다.〔 형성 평가지 〕학년 반 번 이름:빈칸에 들어갈 히라가나를 채워주세요~あうえきけこさすそちてと
8페이지 | 800원 | 2015.06.27
PART 1 : 문자와 발음편제2과 일본어의 자음과 모음제3과 あいさつことばPART 2 : 회화편제4과 オリエンテーションで제5과 出席授業で제6과 旅行の本제7과 学校で제8과 四季の歌제9과 趣味は何ですか제10과 期末試験제11과 勉強の時間がほしいです제12과 日
64페이지 | 10,000원 | 2021.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