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5)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자연생활 - 만 5세 - 내 손 안에 무엇이 있을까요
이야기 나누기 시간을 통해 각 페이지에서 제시된 도형 및 모양에서 다양한 연상이 될 수 있도록 교구를 활용한다. ➁ 의사소통 영역에서 해당 그림에 적절한 의성어와 문장을 연결시켜 어휘력이 확장될 수 있도록 활용한다.③ 자유 선택 영역에 배치하여 유아들의 미적 / 수학적 호기심이 자극될 수
3페이지 | 800원 | 2015.04.24
비해올께 손씻으러 화자실 가자C: 네 도화지 붓 물감 앞치마 소매 휴지바깥놀이17:10~17:30*지켜야 할 규칙을 이야기 나눈다.*한 줄 기차를 한 후 밖으로 나간다.*자유롭게 놀이를 한다.대 근육 발달을 도모하고 신체조절능력을 기른다.음율17:30~17:45주제 : 비오는날목표 : 비오는날의 풍경을 알수
6페이지 | 1,000원 | 2015.03.29
비대*소집단활동이야기나누기여름철과일,채소여름에는무엇을입어야할까요?열대야에대해알기여름을잘나기위해서사용하는도구에는무엇이있을까?여름철의비동화동시동극꿀꿀이의아이스크림가게(동화)모자사세요(동화)여름(동시)동시-비오는날음악여름옷(새노래)얼음땡
20페이지 | 800원 | 2016.08.14
비에 내리는 과정을 담은 동화책을 들려준다.평가 : 비가 왔을 때의 경험을 바르게 표현 하였는가?․ 아이들이 주제에 대해 흥미 있었는가?․ 이야기나누기의 수준이 발달에 적합하였는가?․ 자료는 적절 하였는가 ?( 오전 간식을 다 먹은 아이들이 식기류를 치우고, 자신의 의자를 가져다 놓으면
4페이지 | 8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