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416) |
레포트 (702) |
방송통신대 (98) |
자기소개서 (12) |
독후감/감상문 (161)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26) |
서식 (0) |
표지/속지 (6,682) |
PPT템플릿 (6) |
레포트 (702)
명지대의 자기 색깔 찾기목차1. 주제 선정 배경2. 전략적 마케팅 계획1) 대학교 시장 정의2) 대학교 시장 분석- 외적 환경 분석- 내적 환경 분석- 경쟁 대학 분석3) 명지대 미래 비전 목표 제시4) 마케팅 전략- STP- 마케팅 믹스3. 결론 및 맺음 말
18페이지 | 1,700원 | 2007.01.22
명지대학교 브랜드 파워 상승 전략-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명지대학- 명지대학 이념과 교육목표- 명지대학 위상2. SWOT 분석가. 내부환경분석나. 시장환경분석다. 경쟁자분석라. 소비자분석3. 명지대학교 브랜드 파워 상승 전략가. 재학생 및 동문들의 자부심을 높여라!나. 명지캠페인 홍보
12페이지 | 1,400원 | 2009.08.31
[마케팅전략]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명지대학교 발전방안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명지대학교 발전방안1. 주제선정 이유2. 학교소개2. 외부환경분석3. 내부환경분석4. SWOT 분석5. STP 전략6. 4PS 전략7. 결론1. 주제선정 이유2003년 대학생 신입생 정원은 약 57만 명이었고, 고등학교 졸업생은 53만 6천명으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현상이 벌어졌다. 이것
18페이지 | 1,800원 | 2007.01.17
[경영학] 대학도서관의 경영자원, 운영과 서비스에 대한 제안-The Cambridge University, 서울대학교, 명지대학교 도서관 조사 및 비교분석
대학도서관의 경영자원, 운영과 서비스에 대한 제안The Cambridge University, 서울대학교, 명지대학교 도서관에 대한 조사 및 비교분석을 통하여목차소개 캠브릿지 대학교 도서관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명지대학교 방목학술정보관비교 분석 도서관 운영이용시간이용자, 이용자수, 대출규정지역개방
54페이지 | 2,800원 | 2011.06.08
스타이엔지코리아(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레띠즈에너지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위시테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가이아모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