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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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 창업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칫솔의 몸통에 치실, 치간 칫솔, 혀클리너를 설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All-In-One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한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제품 아이디어 도출과정

2. 사업설명과 필요성

3. 제품소개

4. 생산방식
- ODM(Original Developing Manufacturing)

5. 마케팅전략
1) 시장분석
2) SWOT 분석
3) 4P 전략

6. 경제성 분석
1) 초기 창업자금 조달 계획
2) 소요자금 조달 계획
3) 추정 손익계산서
4) 순현가법(NPV)에 의한 경제성 분석
본문내용
기존 구강제품 업계의 시장장벽이 높고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낮은 것은 당연한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방법을 연구하고 활용해야 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우리가 목표로 삼고 있는 소비자이므로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이용한 광고 외에도 고전적 방법인 TV, 신문 광고, 전광판 옥외광고 등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광고 내용은 치아 건강 및 All-In-One의 편리함, 그리고 각각의 도구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초기에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해 1+1 행사 혹은 온가족을 위한 가족세트 할인 등의 이벤트를 시행한다. 대형마트에서는 치과전문의를 초청하여 치아 무료검진을 실시하고 본 제품이 치아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하는데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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