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0) |
레포트 (130)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0)
[마케팅전략비교] 화장품 `미샤` MISSHA vs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마케팅전략비교
MISSHAvsTHE FACE SHOP마케팅 전략 비교CONTENTSⅠ. 서론 - 주제 선정 동기Ⅱ. 본론 - 1. 기업소개2. STP 분석3. 4P 분석4. SWOT 분석Ⅲ. 결론 - 결론 및 제언Ⅰ. 서론 - 주제 선정 동기2003년 화장품 업계의 돌풍초저가 화장품 등장WHY ?Missha vs The face shopⅡ. 본론 - 1. 기업소개(주)Able C&C Missha① (주)Able C&C CI :
35페이지 | 2,300원 | 2004.07.02
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의 전환이 필요함. 프로모션*광고:장진영이 선전하는 SK-2와 같은 보아, 스타를 이용한 증언식 광고. 타사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제품 위주의 주력 상품을 이용한 광고. 인지도나 품질을 내세우는 광고 카피: “써보면 안다.- 150만이 인정한 화장품!!”
3페이지 | 800원 | 2004.08.27
[국제경영]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국제시장(중국, 일본, 미국, 베트남) 진출 전략
CONTENTSIntroductionFeatured in Cosmetic MarketPositioning map About LushSubjectCompany analysis (The Face Shop)HistoryVisionProduct characterSTP4p Comparative analysis of Marketing activities (TFS VS Lush)Distribution Channels ChinaJapanUnited states of America VietnamRegional Marketing Differentiation2-1) Asia – Korean wave Marketing, Model Employment, Korean wave Marketin
20페이지 | 2,000원 | 2010.12.07
[마케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 분석
THE FACE SHOP의 Promotion① 자연주의 화장품② 고급스러운 화장품③ 고객 중심 경영④ 해외시장 공략⑤ 광범위 전략(4) THE FACE SHOP의 Price ① 포장 최소화, 제조의 아웃소싱② 중간유통 대폭 축소인터넷과 브랜드 숍 이용THE FACE SHOP의 현 마케팅 전략▪ 접근성 높이기 전략▪ 스타 마
14페이지 | 1,600원 | 2006.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