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0) |
레포트 (170)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0)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 차I 산업분야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2. 선택한 기업 및 소개3. 선정 이유II 사례 비교(성공, 실패) 및 앞으로의 전망1.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 인도 가전 시장 동향- SWOT 분석- 앞으로의 경영 전략2. Whirlpool의 중국 시장 진출(실패)- Whirlpool의 중국 시장 진
14페이지 | 4,000원 | 2013.07.04
글로벌_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가치 있는 품질 높이기철저한 고객 세분화중국의 특수성 연구- 중국을 Whirlpool품안에 - 결론 및 시사점결론 및 시사점- 많은 글로벌기업들이 본연의 목적인 이윤창출을 위해 세계의 여러 시장으로 진출 하고 있지만, 진출방법과 전략으로 인해 성공과 실패의 기로에 서게 되었다. LG전자는 철저한 현
20페이지 | 2,000원 | 2014.02.26
LG_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LG 옵티머스는 100위권 내에 들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에 LG는 기존의 옵티머스라는 브랜드를 버리고 새로이 네이밍하여 새로운 전략을 짤 필요가 있음.브랜드 가치를 높여 갤럭시를 제치고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1위가 되는 것정의 : 목표 : 시장분석-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분석
61페이지 | 2,500원 | 2013.08.23
LG그룹,기업분석,엘지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LG 그룹의 역사투명한 경영국가와 사회환원잠재능력 최대발휘소비자 만족21C LGLG 그룹의 역사LG 그룹의 역사그룹의 조직구성4. LG 전자LG 전자LG 전자개요1958년 금성사로 출발세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중심기업으로 성장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주소:서울 특별시 영등포
39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