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4.1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강글리오 커피 사례선정배경

2. 농심의 강글리오 기획의도

3. 강글리오 STP전략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강글리오 STP전략별 문제점 제시
Segmentation 문제점
Targeting 문제점
Positioning 문제점

5.강글리오 새로운 대안제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
-프로모션전략제안
-제품 자체를 수정하거나 개선
-합리적 가격의 설정
-커피를 생산하는 과정을 공개
본문내용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
기존의 농심은 라면의 이미지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동서식품의 MAXIM이나 매일유업의 프렌치카페처럼 농심 하의 새로운 커피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꾸준한 광고와 시음회 같은 다양한 행사 또는 판촉을 통해 새로운 커피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고객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실패사례연구-강글리오 커피
  • 시장과 소비자 마케팅 실패 사례강글리오 커피목차 IndexⅠ. 서론Ⅱ. 본론 1. 강글리오 커피란?2. 시장 현황3. 강글리오 실패 원인 분석4. STP전략5. SWOT 분석Ⅲ. 결론 및 제언 Ⅰ.서론‘커피는 어둠처럼 검고 재즈는 선율처럼 따뜻했다. 내가 그 조그만 세계를 음미할 때 풍경은 나를 축복했다.’ 며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는 커피를 예찬했다. 그의 말은 커피 애호가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다. 일상이 바쁘고 빠르게 돌아갈수록 커피가 주는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 사례
  • 마케팅『농심 강글리오커피』CONTENTS**1. Intro2. STP전략에 따른 마케팅 분석4. 대안제시-시장세분화 (Segmentation)-표적시장 선정 (Targeting)-표적시장 내 포지셔닝 (Positioning)3. 전략별 문제점 제시Intro『농심 강글리오커피』실패 사례로는 비교적 낮은 인지도해당 제품에 대한 분석자료 미미대안 제시에 따른마케팅 성공 가능성WhyGanglio?Intro사례 선정 이유Intro농심의 기획 의도커피시장의 성장2011년 기준3조 8천억원천기술 보유연속건조공

  • MS 윈도우8 Windows8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윈도우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 Windows 8마케팅실패사례분석1.서론2012년 10월 26일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야심작 윈도우8이 출시됬다. 기존의 윈도우작품들과는 차별화를 추구했다. 가장 큰 특징이라면 모던UI이다. 기존의 시작버튼이 사라지고 터치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만들어진 모던 UI 동시에 윈도우폰에 탑재된 타일방식을 유지하여 단순함의 미학을 자아낸다. 또 다른 혁신적인 요소라면 진정한 멀티태스킹을 구현한 Work & Play 라고 말할 수있다. 윈도우 8은 모던 UI와 테스크톱 UI를

  • 강글리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실패한 사례도 많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라면 & 스넥 -> 커피믹스?3. 전략 제언1. 기업 개요기업 소개창업자와 기업의 현 위치2. 마케팅 분석제품 소개제품 분석- 제품 소개 및 출시배경- 기업의 제품 마케팅- Product 분석Price 분석Place 분석Promotion 분석2. 마케팅 분석제품 소개- 2013년 1월 출시면역기능 강화에 탁월한 강글리오 사이드 함유연속진공건조공법을 활용한 풍미의 강화코코아 빛의 모카향2012년 3가지 악재 속 최악의 경영위기를 탈

  • [마케팅] 마케팅 실패 -기업의 마케팅 실패사례 중심으로
  • 실패 사례1. 서 론시원해 보이는 여름옷과 포근해 보이는 겨울옷, 그러나 여름에 겨울옷, 겨울에 여름옷을 입는다면 어떨까? 계절에 대한 잘못된 이해로 잘못 선택된 옷은 아무리 예쁘더라도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한다.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도 마찬가지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들이 계절에 맞지 않는 옷을 골랐을까? 마케팅 실패는 반드시 한 가지 이유로 단정 지을 수 없으나 실패의 원인을 분석해 보면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