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선호 어플리케이션 및 스마트폰 보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4.1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목차
-성공한 어플리케이션의 조건 

- 10대, 20대의 선호 어플리케이션

- 20대, 30대의 선호 어플리케이션

- 30대, 40대의 선호 어플리케이션

- 스마트폰의 보안 취약점 및 해결책

- 스마트폰을 통한 개인정보 유출 경로 
본문내용
성공한 어플리케이션의 조건

정확한 타켓을 설정과 명확한 컨셉

어플의 기능 및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기술

버그 최소화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

유저들로부터의 피드백

지속적 업데이트 제공

참고문헌
http://www.tstore.co.kr/userpoc/game (T-store)
http://www.joodink.com/77
티 스토어 http://www.tstore.co.kr/
구글백과사전 http://www.google.com
뉴스기사 http://www.zdnet.co.kr/ArticleView.asp?artice_id=20100829165208
동영상http://www.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452443&feed=NV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활용따른 정보격차 실태분석과 정보격차 해소위한 해결방안제안및 이론적접근
  • 스마트폰 활용과정보격차.1. 문제제기 (연구 목적 및 의의) 과학의 급속한 발전과 기술의 보편화로 인해,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보다 많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과정에서 물리적인 제약으로 인해 정보가 편중됨과 동시에 그것의 권력화를 이루었던 과거와는 달리, 과학기술의 발전은 정보의 보편성을 강조하는 경향을 보였다. 즉, 과학기술은 이동수단의 변화를 야기하여 물리적인 제약을 완화시키는 방향으로 발전한 것이다. 이는 정보의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마트폰에 대한 욕구는 욱 커질 것이라 생각된다. 스마트폰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욕구와 상시 인터넷 접속 욕구라 조사된 자료가 있다. 이 조사 결과는 앞으로의 스마트폰 구매에 그런 사항이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신제품 교체 주기와 잠재적 고객을 고려한다면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앞으로도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4스마트폰 관련 주요 기술 분야 및 특허 영향

  • [국제금융론] 스마트폰 도입이 국내 금융시장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도입이 국내 금융시장에 미치는 영향목차스마트 폰 도입 이전의 전자금융 현황스마트 폰의 도입스마트 폰이 가져올 시장의 변화스마트폰 도입에 따른 금융기관의 대응결론1. 스마트 폰 도입 이전의 전자금융 현황은행주로 텔레뱅킹과 인터넷뱅킹이 큰 축을 이루어 왔다. 국내은행의 전자금융은 1980년대초 국가기간전산망 구축계획의 일환으로 추진된 금융정보화 사업을 통하여 발전하여 왔다. 본 사업을 통하여 금융기

  • [국제경영] 애플 아이폰의 한국 진출 과정 및 의미와 방안
  • 스마트폰의 활용이 업무, 상업, 금융 등 많은 비중을 차지하이고 있으며, 점점 더 그 비중이 커질 것이 자명한 이 시점에 보안 문제는 큰 이슈가 아닐 수 없다. 또한, 제조업체에서 위치정보 등을 빼어갈 경우경고 문구를 보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크게 신경 쓰지 않기에 언제, 누가, 어떻게 개인정보를 유출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아이폰의 경우엔, 상당수의 사용자들은 탈옥을 통해 검증되지 않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며, 탈옥한

  • [마케팅조사] 아이폰의 성공요인과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행동
  • iPhone-APPLE-목차Ⅰ. 총요약 Ⅱ. 상황분석 1. 시장분석① 스마트폰의 정의 ② 국내 스마트폰 시장동향③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2. 자사 및 제품분석 ① 애플 경영이념 및 연혁 ② 아이폰 성능 ③ 프로모션 분석 - 광고분석- 이벤트분석 3. 경쟁 제품분석 ① 경쟁제품 성능② 프로모션 분석 - 광고분석- 이벤트분석4. 소비자 분석 ①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 인식② 스마트폰 기기별 만족도Ⅲ. 포커스 그룹 1. 요약 2. 방법론 - 사회자 선정- 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