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74) |
레포트 (2,574)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574)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명 변경: 하우젠 아삭 → 지펠 아삭새로운 기능의 적용 - 이지핸들- 오토클로징 디자인- 빛의 난반사 이용한‘스칼라패턴’*딤채The original시장분석제품 교체 및 추가 구매 주기 : 각 기업 이달 말 김치냉장고 출시, 본격적 마케팅 돌입 ‘가전업계 테마주로 부상할 전망’김치 냉장고
40페이지 | 2,500원 | 2014.01.20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 부족-많은 경쟁 업체들의 등장 (삼성,LG, 대우 ,딤채 기타 업체)-김치냉장고 시장의 포화시점-소비자 need를 충족 시키는 제품-웰빙문화 등으로 인한 음식의 신선도 맛 등의 중요성 인식 -김치냉장고에 대한 다기능 요구 . 브랜드 네이밍 전략. 브랜드 네이밍 전략30대 중후반 ~ 50대의 연령
26페이지 | 2,000원 | 2014.02.26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된 마케팅 전략(SWOT, STP, 유통전략 모두 포함)
김치냉장고 기술력 부족 ① 경쟁자의 증가 ② 김치냉장고 기술의 평준화 ③ 국민들의 김치 수요 감소 ① 틈새시장 공략② 소비자 동향③ 시장 선도자적 위치④ 생활 방식의 변화 ① 뛰어난 기술력②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한 마케팅③ 세계 최초의 김치 냉장고SWOTSWOT1) 목표시장 분석(STP
26페이지 | 3,000원 | 2016.06.21
[마케팅기획서] 만도위니아의 김치냉장고 `딤채` 마케팅기획서
시장상황마케팅 목표시장분석SWOT 분석제품 분석마케팅 전략 POINTⅡ.마케팅 전략STP 전략4P 전략기타 마케팅 전략광고안Ⅰ. 들어가기에 앞서Ⅲ. 컨설턴트 의견들어가기에 앞서기존에 없던 제품을 만들어 새로 시장을 형성한 것은 물론 가전시장에 김치냉장고 돌풍을 일으켰다 ◘ 딤채는 조
25페이지 | 1,700원 | 2005.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