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1,798) |
레포트 (31,766) |
방송통신대 (476) |
자기소개서 (502) |
독후감/감상문 (649) |
사업계획서 (254) |
기업보고서 (28)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31,766)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가 점유한 국내 청바지 시장에서 인지도 쟁탈 해외진출을 위한 브랜드 강화목표7080세대의 브랜드로 요즘 세대들의 인지도가떨어지는 청바지 브랜드에서 신세대의 청바지라는 이미지 확립국내브랜드로서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에서도 타 브랜드와 견줄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이미지 확립
54페이지 | 2,500원 | 2013.08.23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돌아보게 하는 것g캠페인 형식의 광고를 통해 사회적 이슈를 끄집어냈을뿐아니라 소비자들이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를 사회 문제에 동참하도록 유도시켜 지성인으로서 그들을 자극하고, 더 나아가서 확실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이윤 창출이라는 광고의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했기 때문29
44페이지 | 2,500원 | 2014.01.20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시장은 바야흐로 개방화와 무한경쟁 시대로 돌입하고 있었고,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글로벌 경영 체제의 구축은 기업의 사활이 걸린 문제였습니다. 1990년대 초반부터 항공‧타이어‧고속버스 등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했던 금호아시아나는 글로벌 경영 체제 구축이 본격화되면서 중국
33페이지 | 4,000원 | 2013.07.04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
53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