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836) |
레포트 (2,836)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836)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하기스 현 문제점7. 문제해결 방안- 기업소개- 기존 마케팅 사례4.자사 분석SWOT 분석STP 분석-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언제까지 잘난 척- 좁은 국내시장- 고 품질, 친 환경- 입소문- 더불어 잘 되자- 기저귀의 패션화- 세계속으로 고고01. 기업 소개유한킴벌
51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웅진코웨이_유럽진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웅진코웨이 유럽 진출전략(유럽 정수기시장, 그 가능성에 대하여)목 차 Ⅰ. 기업 소개1. 웅진코웨이2. Blue Gold란 무엇인가?3. 왜 웅진은 유럽을 택했는가?Ⅱ. 목표시장 진입 전략1. SWOT2. 경쟁자 분석3. 소비자 분석4. STPⅢ. 마케팅 전략1. Product2. Place 3. Price4. PromotionⅣ. 수익성 분석참고 자료Ⅰ.
20페이지 | 2,500원 | 2013.08.23
웅진코웨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시장 환경 분석Ⅳ. 목표시장 진입 전략1. SWOT2. 경쟁자 분석3. 소비자 분석4. STPⅤ. 마케팅 전략1. Product2. Place 3. Price4. PromotionⅥ. 수익성 분석참고 자료웅진코웨이웅진코웨이는 1989년 5월 2일 설립되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이다. 현재 국내 생활가전시장의
20페이지 | 2,000원 | 2013.05.20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브랜드 ‘올빛’자연주의 브랜드 ‘네이처런스 프롬’-> 타겟층이 다르다면 마케팅 전략도 다르게한방브랜드 ‘올빛’ : 20대 - 30대의 여성‘어머니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의 이미지 탈피유통 경로 확장의 기회‘웅진코웨이’ 자체로서 영향력 확대의 기회출처 : 매거진2012년
21페이지 | 2,000원 | 201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