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읽기 - 현대카드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 광고 소개
-현대카드 TV광고-
요즘 TV를 틀어보면 자주 듣는 노래가 있다 “아버지는 말하셨지~인생을 즐겨라~♬”바로 현대카드 광고의 삽입곡이다.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한 남성이 곰탈을 뒤집어 쓰고서 여자들과 노는 장면이 나온다. 요즘 이 광고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말들이 많다. 그만큼 대중에게 친밀감 있게 현대카드를 잘 알린 광고이다.

2. 감상문
광고 속에는 한 남자 주변에 이쁜 여자들이 달라붙습니다. 여자들이 돈만 있으면 달라붙는 줄 아십니까? 남자들은 인생을 즐기는 법이 많은 여자를 거느리는 겁니까?
저도 같은 남자지만 반감이 생겼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면서 여자들에게 써봐라 그럼 많이 따를 것이고 행복할 것이다. 은연중에 이런 인식을 심어 줄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SK텔레콤의 n-TOP 및 NATE 소비자 마케팅전략
  • 분석하여 제조사와 유통업체의 효과적인 마케팅 집행과 제품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다.8)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서비스‘휴대폰 원칩 서비스’는 IC(Integrated Circuit, 집적회로) 칩으로 제작한 스마트카드를 휴대폰에 내장해 지불결제 시 신용카드, 전자화폐, OK Cashbag 번호 등을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으며, 신용카드 구매 시 플라스틱 신용카드 대신 휴대폰에 장착된 적외선 포트를 이용해 원터치로 리더기에 전송하면 간단히 결제되는 서비스이다. 특히

  • [마케팅]마케팅사례 모음집
  • 마케팅 사례 모음집1. 화이자(Pfizer)마케팅 사례 12. 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1 22.1 외부환경분석 22.2 내부환경분석(강점.약점) 43. 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2』 73.1 STP전략분석 73.2 마케팅 믹스 73.3 촉진 광고 전략 93.4 마케팅 성과분석 114. 진로 쿠어스의 맥주시장 공략 사례 114.1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공략 115. 음료시장에서 독자 카테고리 형성을 통한 성공사례 (솔의 눈) 13마케팅 사례 모음집화이자(Pfizer)마케팅 사례제약만큼

  • [마케팅]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분석
  • 현대의 경우 1차 협력업체 371개사 가운데 47개사가 이미 부도를 냈으며 2차 협력업체 2500여개사 가운데 10% 가량이 문을 닫았다. 세화적고, 정일공업 등 중견업체까지 무더기로 쓰러져 현대자동차는 큰 손실을 입은 경험이 있다.Ⅲ. STP 전략분석단일 제품으로 수많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켰던 과거의 매스 마케팅의 시대는 이제 지나가고 소비자들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유형들을 분류하여 그들의 욕구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

  • [마케팅] 웅진코웨이- 4P분석
  • 카드의 가입자가 출시 3개월 만에 30만 명을 넘어섰다. 2008년 12월에만 2만1000여명의 가입자에게 2억73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했다. 2만5000∼3만원을 받은 고객이 14%, 2만∼2만5000원이 10% 등으로 최소 1만 원 이상을 받은 사람이 55%에 달한다.페이프리는 웅진코웨이의 고객들이 웅진과 제휴한 외환카드를 사용하면 이때 발생한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산해 다시 고객 통장에 입금해 주는 방식이다. 가입자들은 이 돈으로 정수기, 비데 등 웅진의 렌털기기 사용

  • 대구백화점 마케팅전략
  • 현대백화점 완공 후 예상되는 시장 변화 3. 도출된 핵심 문제점 4. 마케팅 Concept 도출 4.1 대구 시민 의식 조사 4.2 젊은 고객 층의 특성 4.3 윤리적 소비자의 등장 4.4 도출된 결론 5. IMC 전략 제시 5.1 한마음 봉사단과의 차별화 5.2 봉사단 모집 실행 방안 5.2.1 대백 그루터기 봉사단 모집 제 1기 대백 그루터기 모집5.2.2 일정 및 프로그램 (1기 봉사단)5.2.3 수료 후 활동5.3 서브 마케팅 전략5.3.1 언론 노출로 인한 간접광고5.3.2 판매수익의 1% 봉사단 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