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4P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1) 고급화전략
2)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가격대
유통(Place)
1) 새롭게 건물을 짓는 방법
2) 기존 모텔을 리모델링
촉진(Promotion)
1) 카카오톡 플친
2) 페이스북 광고
3) E룸 모바일 어플
4) 홍보차량
본문내용
이벤트 룸 100일이나 1주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
4인 이상대형룸 가족단위로 관광명소나 여행을 온 고객을 잡기 위한 대형객실
1인실 학생들이 공부를 하거나, 면접준비를 하는 것과 같이 혼자 모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1인실 마련 (모텔이용의 다양화)
옥상야외테라스 모텔의 부정적인 이미지 개선, 밀폐된 공간에서 개방적인 공간으로 탈바꿈
사업 향후방향 연구1. 사업화 방안- 2019년 1호점 개설2. 싱가폴에 선 진입 후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은 후 가맹점 형식으로 분점 개설3. 싱가폴 내 여러 지방에 지원을 통해서 적극적인 분점 개설을 촉진4.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한 시장 점유 후 인근 아시아 지역으로 진출Thank You456창업목표78사업추진배경911사업일정 기획안1213사업형태와 내용141520마케팅전략21입지선정전략22차별화된 시스템23인테리어전략2526(1) 예상창업비용27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