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위프로 Wipro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Intro)
Ⅱ 본론
(1) Wipro 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3. 기업규모
4. 기업성과
5. 기업정신
6. 임원진
7. Wipro CEO 아짐프렘짐
8. Wipro의 두 번의 성장기회
(2) Wipro 매출 및 산업분야
1. 사업별 매출비율
2. WIPRO Ltd.의 그룹분류
3. WIPRO Industries (산업)
4. WIPRO Services (서비스)
5. WIPRO Products / Domain (제품 / 도메인)
(3) Wipro 국내 및 해외 진출 현황
1.국내 Wipro의 입지
2. Wipro, 탄탄한 내수시장 매출 특색
3. Wipro 해외 진출 현황
4. 2005-2007 해외 지역별 매출 현황
5. Wipro와 세계적 제휴파트너가 함께함으로서 얻을 수 있는 주요한 장점
6. 니어소싱(Nearsourcing)의 적극적 활용 현황
7. 유럽 진출 현황
8. 아시아 진출 현황
9. 미국 진출 현황
10. Wipro의 해외 진출 전망
Ⅲ 결론
CEO Azim premji가 보는 Wipro의 미래 과제
본문내용
인도 IT 기업 Wipro(위프로)

Intro

현재 인도의 4대 IT 기업을 꼽는다면 인포시스(Infosys), 위프로(WIPRO), 사티암(Satyam), 타타 컨설턴시(Tata Consultancy)를 들 수 있다. 그 중 ‘위프로’는 인력을 중심으로 한 인도 IT 산업의 중심에 있는 회사다. 현재 인도 내에서는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위프로가 이제는 인도의 소프트 웨어를 상징하는 기업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소프트 웨어 회사로 도약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wipro 소개

1. 기업 소개

Wipro는 1945년 소비자 생활용품 회사에서 시작하여 IT하드웨어와 IT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분야들로 다양해져갔다. 그 후 50여년 동안 회사의 역량은 강화 되었고 선도적인 글로벌 IT회사로 발전해가고 있으며 IT서비스, BPO(업무처리아웃소싱)와 R&D(연구개발) 서비스 분야에서 많은 혁신을 꾀하고 있다.
Wipro는 인도 방갈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applying thought 이를 통해 고객을 도와 do business better를 이룬다."라는 철칙과 이러한 회사의 혁신들과 아이디어들은 "Wipro way =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는 시간(time to market)을 줄이고 신뢰도와 가능성을 높이며 가격 절하를 통해 직접적으로 고객들에게 이익을 준다"라는 문구를 내세움으로서 완결시켰다.
Wipro는 IT 분야뿐만 아니라 Health care, energy, media, 약 등 다양한 분야의 회사들에 Solution 과 Service를 제공하여 자신들의 기술을 다양한 분야로 진출시키는 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경제]인도 해외투자 시장으로서의 가치
  • 국제품에 대한 인도 소비자들의 인식의 대전환의 계기가 되고 있다Ⅴ. 출처 세계도시정보 (http://ubin.krihs.re.kr/2009/index.php)한국무역협회(http://www.kita.net) 코트라 (http://www.kotra.or.kr)해외건설종합서비스(http://www.icak.or.kr/)한국무역협회(http://www.kita.net)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수출입은행 해외경제연구소 (http://keri.koreaexim.go.kr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hellowena?Redirect=Log&logNo=70021687176) 네이버 까페 검색 ( http://cafe.naver.com/thehesha/143 )네이

  • [정보통신경제론] 금융위기 후 경제위기와 IT정책
  • 해외진출3콘텐츠 경쟁력 강화콘텐츠가 제값 받는 환경 조성방송통신콘텐츠 제작 및 유통기반 조성4네트워크 등 투자 확대차세대 네트워크 고도화WiBro 신규사업자 진입여건 조성고용효과가 큰 중계기, 콘텐츠 투자 확대5전파자원의 생산적 활용이동통신 주파수 할당전파의 창의적 이용 확대6방송통신 해외진출 지원WiBro, DMB, IPTV를 수출전략품목화20여개 해외진출 거점국가 선정 및 지원민관차원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국민적에너지결집7

  • [국제경영] Wipro 해외진출전략
  • Wipro매출/산업분야해외/국내진출현황전망Wipro주요 성과Lean manufacturing 방식을 IT 서비스에 적용시킨 개척자세계 IT서비스 업계 최초로 PCMM 레벨5, SEI 의 CMM 레벨5 인증 획득세계 4위 안에 드는 offshore BPO 서비스 제공 회사세계 10위 내의 혁신적 회사들 중 5개의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관계Business today 2011 선정, 선호되는 직장 5위인도 It 서비스 업계시장 내 2위인도의 탄소 공개 리더십 지수 1위해외 및 현지개발센터에 대하여 CMMI 버전 1.2의 레벨 5 평

  • [국제경영학] 인포시스(Infosys technology) 경영전략
  • 해외진출상황▣ 매출액, 성장률 ▣ 연구▣ 인재양성▣ 사회공헌▣ 상▣ 최고경영자 프로파일Ⅲ. 서비스 소개 인포시스 서비스 및 주요 프로젝트의 확장  생활소비재(CPG) 업계의 IT 혁신  센서 네트워크를 이용한 판매 관리 시스템 (Infosys 주력서비스의 한가지 예) Ⅳ. 경영전략①

  • 글로벌화와 국가간의 정치,경제,문화적 차이
  • 경영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또한 국제 경영은 훨씬 많은 복잡성을 수반한다. 해외의 어떤 시장에 진입해야 할지, 어떤 시장을 피해야 할지를 결정하여야 하며, 특정 시장에 어떤 방식으로 진출할지도 선택하여야 한다. 국경을 넘어서 경제적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국제무역과 투자에 대한 규제들을 이해하여야 한다. 또한 국제 경영을 담당하는 경영자들은 정부의 개입에 대처할 수 있는 적절한 전략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이러한 점에 비춰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