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관광 여행업체 마케팅기획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5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 목차
-
1. 사업선정이유
2. C U Later 소개
(1) 기업 소개
(2) 비전, 미션 및 철학
3.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 의료관광의 이미지 확보
2) 현대인들의 욕구 충족
4. 마케팅믹스 8P 전략
(1) Product 전략
(2) Place 전략
(3) Promotion 전략
(4) People 전략
(5) Partnership 전략
(6) Physical evidence 전략
(7) Package 전략
(8) Price 전략
5. 사업 예상효과
- 본문내용
-
의료기술 중심의 의료관광이 보편화된 해외 관광시장에서 제주도의 청정자원이 지닌 치유효과를 부각시킬 것이다. 기존 의료관광 상품의 질을 배가시키는 한편 의료관광의 차별화된 제품을 제시함으로서 새로운 의료관광 시장에서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