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경영] `마당을 나온 암탉`의 중국 마케팅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조사목적
2. 주제 선정 배경
3. 애니메이션 소개
Ⅱ. 본론
1. 중국시장 분석
1.1 중국 애니매이션 시장 동향
2. 마당을 나온 암탉 SWOT 분석
3. 마당을 나온 암탉 4P 분석
4. 정량 및 정성 조사 분석
4.1 정량조사 - survey
4.2 정성조사 - in-depth interview
4.3 관계자 인터뷰
5. 마케팅 전략 수립
5.1 STP
5.2 오프라인 전략
5.3 온라인 전략
Ⅲ. 결론
Ⅳ. 부록
1. 참고자료
2. 기사스크랩
3. 서베이 자료
4. 인터뷰 자료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주제 선정 및 배경
밀리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한 한국 극장용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이 지난 7월27일 개봉됐다. 첫 주말 관객 수는 22만8806명(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주말 흥행 5위다. 27일부터 31일까지 5일 간으론 33만5859명을 동원했다. 이 수치를 놓고 국내 애니메이션계에선 개봉 첫 주 스코어가 기존 한국 애니메이션 최고 수치인 ‘로보트 태권 브이’를 앞섰다는 주장, 같은 주 맞붙은 여타 국가 애니메이션인 ‘리오’ ‘카 2’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철인군단 날아라 천사들’ 등을 앞질렀다는 주장 등이 나오며, 여러 연예미디어를 통해 다수 기사화되기도 했다. 이러한 기세를 몰아 ‘마당을 나온 암탉’은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을 기획하고, 지난 9월 30일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개봉으로 애니메이션 최초로 중국 전역에서 3000여개 스크린에서 상영되었다. 교차상영을 감안하면 600여개의 스크린에 개봉을 했고, 이는 중국에 개봉되는 전체 영화의 규모에서 볼 때, 중급 이상의 개봉 규모라고 볼수 있다. 개봉 후 성과는 첫 주(9.26~10.2) 누계 125만위엔(¥), 상영회차 3162회로 4만 6294명 동원을 시작으로 2주 차 누계 370만위엔(¥), 상영회차 6941회, 3925명 동원, 3주차(10.10~ 10.16)엔 누계 393만위엔(¥) 으로 1만 8979명이 동원되었다. 한화로는 7억원 정도 이며, 개봉 첫 주의 경우 10위권 밖을 맴돌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의료사회복지사의 자질과 전문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 [언론학] 탄환이론, 제한효과 사례(영문)
-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 빙그레바나나맛우유 기업선정이유 산업및기업소개 경쟁사소개 해외시장추구를촉진하는요인소개 바나나맛우유중국시장진출현황 빙그레 우유 진출 국가 선택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자신의 가계도를 작성하되, 아래의 6가지 질문을 기반으로 자기분석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 국제적 환경의 이슈는
- 사회복지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너(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시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은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학습자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스턴버그의 사랑의 3가지 요소 중에서 사랑을 발전시켜 결혼으로 가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 생각되는가
- [정보격차, 정보불평등] 정보격차(정보불평등)의 정의, 원인, 현황과 외국의 정보격차(정보불평등) 사례를 통해 본 향후 정보격차(정보불평등) 해소 방안 분석
- 정신 분석학 프로이트 프로이트의 생애 프로이트의 업적 성격발달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