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HASE 1 Color Marketing?
PHASE 2 파란색을 대표하는 은행들
우리은행, 신한은행, 제일은행, 씨티은행, 새마을금고
PHASE 3 파란색을 선호하는 이유
PHASE 4 그 외 은행
국민은행, 농협
PHASE 5 출처
- 본문내용
-
색상을 중심으로 형성된 마케팅으로 상품,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
고 그로 인해 상품, 기업의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그에 대한 소비
자의 선호도를 높이고 광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색채를 이용
하는 방법이나 계획을 말한다.
브랜드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욕구에 맞는 컬러마케팅을
도입하는 이유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화려한 영상물이 사람
들의 눈을 자극함으로써 고객들이 순간적 느낌으로 정보를 접하
고 감각적인 것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기 때문이다.
색상은 기업이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유익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다. 소비자가 제품 품질에 대하여 느끼는 감정은 60%가 색상에 의해 결정. 소비자들의 시각을 강하게 자극하면서 브랜드를 각인시켜주는 효과.
기업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색상을 내세워 의미를 부여하고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에 색상을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
- 참고문헌
-
NH농협 홈페이지
국민은행 홈페이지
신한은행 홈페이지
네이버 뉴스
네이버 블로그
도서 ‘color color color’
http://youtu.be/O0Vs6BG_L2I http://youtu.be/gV9sQjQNpCQ
http://youtu.be/qzOXgG0vMEU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