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arrowdown

fileicon[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

이전

  • 1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
  • 2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2
  • 3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3
  • 4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4
  • 5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5
  • 6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6
  • 7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7
  • 8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8
  • 9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9
  • 10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0
  • 11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1
  • 12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2
  • 13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3
  • 14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4
  • 15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5
  • 16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6
  • 17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7
  • 18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18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예체능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586201)

구매가격
1,500원 할인쿠폰1,35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x(파워포인트 2007이상)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14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색채학 파란색에 대한 추천연관자료

더보기

소개글

[색채학] 파란색을 선호하는 은행

목차

PHASE 1 Color Marketing?

PHASE 2 파란색을 대표하는 은행들
우리은행, 신한은행, 제일은행, 씨티은행, 새마을금고

PHASE 3 파란색을 선호하는 이유

PHASE 4 그 외 은행
국민은행, 농협

PHASE 5 출처

본문내용


색상을 중심으로 형성된 마케팅으로 상품,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
고 그로 인해 상품, 기업의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그에 대한 소비
자의 선호도를 높이고 광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색채를 이용
하는 방법이나 계획을 말한다.

브랜드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욕구에 맞는 컬러마케팅을
도입하는 이유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화려한 영상물이 사람
들의 눈을 자극함으로써 고객들이 순간적 느낌으로 정보를 접하
고 감각적인 것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기 때문이다.


색상은 기업이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유익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다. 소비자가 제품 품질에 대하여 느끼는 감정은 60%가 색상에 의해 결정. 소비자들의 시각을 강하게 자극하면서 브랜드를 각인시켜주는 효과.

기업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색상을 내세워 의미를 부여하고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에 색상을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

참고문헌

NH농협 홈페이지
국민은행 홈페이지
신한은행 홈페이지
네이버 뉴스
네이버 블로그
도서 ‘color color color’

http://youtu.be/O0Vs6BG_L2I http://youtu.be/gV9sQjQNpCQ
http://youtu.be/qzOXgG0vMEU

태그 색채학, 파란색, 은행, 선호

도움말

본 자료는 오피스 2007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오피스 2007 미만의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