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627) |
레포트 (164) |
방송통신대 (29)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35)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6,462) |
PPT템플릿 (1) |
레포트 (164)
덕성여대 IMC 전략-“Make a DS Wannabe”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상황분석1-1 덕성여대 분석1-2 경쟁대학분석1-3 소비자 분석2. STP 분석2-1 시장세분화2-2 표적시장 선정2-3 포지셔닝3. 브랜드 전략 수립3-1 취업지원3-2 언어교육원4.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4-1 광고의 목표 설정4-2 크리에이티브 목
33페이지 | 2,800원 | 2010.08.27
덕성여대 IMC 전략- Make a DS Wannabe -목차1. 서론2. 본론ㄱ. 상황분석ㄴ. STP 분석ㄷ. 브랜드 전략 수립 (취업 지원과 언어교육원 중심)ㄹ. 커뮤니케이션 전략ㅁ. 매체 전략ㅂ. 광고 전략 및 집행3. 결론서론현재 우리나라 여대의 이미지 ≒이화여대의 이미지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영향력 ↑덕성여
33페이지 | 2,800원 | 2010.08.27
덕성여자대학교목 차I환경 부분서비스 부분Ⅱ소비자 부분 Ⅲ경쟁 부분 Ⅳ목적덕성여대의 대외적 인지도와 재학생들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다양한 측면에서 다른 학교와 비교, 분석한다.자료조사를 통해 덕성여자대학교의 객관적 위치를 확인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분석한다.덕성여대의
47페이지 | 2,800원 | 2010.06.10
◆ 2020년 덕성여자대학교 (교직원)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덕성여대 교직원 자소서/채용정보/교직원자소서/덕성여자대학교 자기소개서 잘 쓴 예]
덕성여대학교 만의 독자적인 시스템구축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또한 위기관리와 변화관리, 창의성, 윤리경영 등의 최신 프로그램을 습득하고 역량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회를 주십시오. 주말보다 월요일이 더 기다려지는 신명나는 일터를 만들어보겠습니다. 2. 성장과정 및 학교생활
2페이지 | 3,000원 | 2019.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