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자민 프랭클린의 생애와 업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3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enjamin Franklin
Politics
Science
주요활동
The Autobiography
프랭클린 플래너
재미있는 사실
Text Analysis
파트 구성
파트 1
종교관
Junto
철학 및 인생관
파트 2
파트 3
파트 4
질의 응답

본문내용

Politics

"건국의 아버지"(Founding Fathers) 아메리카 식민지의 자치에 대해 영국의 관리들과 토론을 벌일 때 식민지의 대변인으로 활약 독립선언서 작성에 참여 독립전쟁 당시 프랑스의 경제·군사적 원조를 얻어냄 영국과의 협상에 미국 대표로 참석, 13개 식민지를 하나의 주권 국가로 승인하는 조약을 맺음 2세기 동안 미국의 기본법이 된 헌법의 뼈대를 만듬 특히 토마스 제퍼슨 등과 함께 기초한 ‘미국독립선언문’은 역사에 길이 남을 업적임

피뢰침

다초점렌즈

프랭클린 스토브

주요 활동

1729년 '펜실베이니아 가제트'지 경영
1752년 전기유기체설 반박
1753년 영국의 로열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선정
1754년 올버니회의에 펜실베이니아대표로 참석,
최초의 식민지 연합안 제안
1757년 영국에 파견, 식민지에 자주과세권 획득
1764년 영국에서 인지조례 철폐
1775년 제2회 대륙회의의 펜실베이니아대표
1776년 독립선언 기초위원 임명
1783년 파리조약 미국대표 일원
1785년 펜실베이니아 행정위원회 위원장
1787년 헌법회의 펜실베이니아대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감상문]로잘린드 프랭클린과 DNA 서평
  • 프랭클린은 자신의 연구기록이 유출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고, 마침내 왓슨과 크릭은 ‘이중나선’ 발견을 공표했다. 서른일곱의 젊은 나이에 죽은 여성과학자. 연구업적을 도둑맞은 비운의 천재. 여자였기에 힘겹게 싸울 수밖에 없었던 현실. 하지만 그녀가 아니었다면 훨씬 뒤로 미루어졌을 생명의 비밀 발견. 이 책은 잃어버린 그녀의 생명을 다시 찾아줄 것이다. Ⅱ. DNA의 구조와 기능 1. DNA는 두 개의 상보적인 뉴클레오티드 사슬로 구

  • 아펜젤러 -한국에 온 첫 선교사
  • 생애와 사상”, 기독교사상, 제10호, (서울:대한기독교서회, 1966), pp86-1012. 이만열, “아펜젤러 : 한국에 온 첫 선교사”, 한국사시민강좌, 제34집, (서울:일조각, 2004), pp1-153. 박종인, 「언더우드와 아펜젤러의 선교역사 비교연구」 장로회 신학대학교 석사논문 (2003) 4. 송재환, 「H. G. Appenzeller의 평가에 대한 교육적 의미 고찰」 한국교원대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5) 5. 손인수, 『한국근대교육사』 (서울 : 연세대학교출판부, 1971)6. 백경천, 『언더우

  • 프랭클린 루즈벨트 루즈벨트 시대 루즈벨트 시대 사회적 배경
  • 프랭클린 루즈벨트는 대공황이라는 경제사회적 고통 속에서 정부의 역할 확대를 통해 오늘날 미국사회의 기초를 다졌으며, 제2차 세계대전이라는 세계적 위기를 극복하는 역사적 과업을 남겼다. 그는 위기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강한 의지와 확고한 신념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에 혼신을 다한 정치가였다. 루즈벨트의 생애에서 그의 지도자적 자질을 살펴보면 첫째, 개인적인 차원에서 그의 지도자적 자질과 둘째 대공황에서 국내정치차원에

  • 의미 있는 삶을 위한 꿈 위인들의 삶 위인들의 꿈 위인들의 위인들의 명언
  • 생애와 사상 김 구는 상해임시 정부의 주석으로서 일제하 중국에서 벌인 독립운동의 상징적 인물이다. 김 구는 황해도 해주 작은 시골마을에서 아버지 김순영과 어머니 곽낙원 사이의 7대독자로 태어났다. 9세에 조부상을 당하고, 12세부터 는 한학을 배웠다. 17세에 조선왕조 최후의 과거인 임진경과에 응시했으나 실패하고, 매관매직 풍토를 보고는 실망해서 돌아와 풍수와 관상 공부를 시작했다. 18세에 동학에 입도 하고 이름을 창수로 고 쳤다. 895

  • 인물 학습모형도덕과에서의활용상의의 와 유의점
  • 프랭클린일연간디/이순신쑨원중학교3김삿갓노자영조 루소고등학교1이하응노벨연개소문나폴레옹⇒인물선정 기준 : 단원별 한국인1 + 외국인 1 또는한국인2 + 외국인2⇒중학교 1,2학년 : -도덕윤리적 지표를 제시한 사상 종교적 인물 -훌륭한 도덕적 업적을 거둔 실천가⇒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1학년: 가치갈등 및 가치탐구의 소재로 적합한 인물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른 평가 내릴 수 있는 윤리적 문제성 지닌 인물 예) 김삿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