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학] 모바일 정보 서비스 콘텐츠 조사-금융, 커머스, 광고, 오피스 분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모바일 정보 서비스
신한 S 뱅크
인증서 가져오기
서비스 내용
어플 실행화면
니콘 D7000 스타샷
실행화면
Atol les opticiens APP
실행화면
iButterfly
iButterfly 사용법
iButterfly 특징
유사 어플 - BubbleTime
실행화면
Citrix Receiver Korea
Citrix Receiver Korea 특징
실행화면
<컨텐츠 참조 출처>
본문내용
<로그인화면.

공인인증서 or 아이디 중
하나로만 로그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이체, 결제 등의 업무는 불가능조회만 가능.


니콘 D7000 스타샷
2NE1,빅뱅,유인나와 내가 사진을
찍을수 있는 어플!

니콘 카메라를 홍보하고 있는 스타들과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니콘 매장정보와 리뷰까지도 한눈에 확인 할수 있습니다.

프랑스 안경점에서는 최근 아이폰 4에 설치할수있는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APP)을 이용한 색다른 모바일 커머스를 선보였다.

안경을 직접 착용하지 않아도
원하는 스타일과 색의 안경을 판매해
체인점의 위치와 온라인 샵 에서의
제품구매를 가능하도록 했다.

참고문헌
신한S뱅크 http://www.shinhan.com/pbank/bankservice/mobile/mbl_smartbanking_service.jsp?cid=D04458&mid=A00030&sid=B00175&mainclick=bank_sbank
니콘 스타샷
www.nikonclub.co.kr/
Atol les opticiens APP
http://itunes.apple.com/app/atol-les-opticiens/id410808066?mt=8
Ibutterfly
http://www.ibutterfly.jp/howto/
http://itemfun.blog.me/50096326353
버블타임
http://tv-holic.co.kr/20
Citrix Receiver Korea
http://www.citrix.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의 발전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모바일커머스 이용횟수 ******************************** 30그림 21 모바일 이용기간과 모바일커머스 지출금액 **************** 30Ⅰ. 서 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인터넷의 대중화와 디지털 기술의 개발 및 응용이 급진전하면서, 인터넷의 이용 확산과 이동근무자의 증가로 무선인터넷의 수요가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무선인터넷이 차세대 정보통신산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즉, 휴대용 이동통신기기를 이용한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가능해짐에 따라 모바

  • 경영정보시스템 - 전자상거래에 대해서
  • 모바일 전자상거래 1) 모바일 커머스 2)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4. 전자상거래 웹 사이트 구축1) 비즈니스 목표, 시스템 기능, 정보 요구사항2) 웹 사이트 구축: 자체개발 대 외주3) 구축에 관한 의사결정4) 웹 사이트 예산Ⅲ. 결론※느낀점Ⅰ. 서론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인터넷의 급속한 성장은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발전을 가져왔다. 전자상거래가 주는 혜택은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와 같은 유통단계에서의 축소를 통하여 기

  • KTF의 서비스경영사례
  • 서비스 사회 또는 서비스 경제라 일컫는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들의 경제에 있어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 이상이 되어 버렸기 때문 이다. 금융, 정보, 통신, 운송, 유통 등 많은 서비스 분야가 국가 산업 발전의 근저를 이 루며 경제 발전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제조 부문에서도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수단으 로서 서비스가 매우 중요해진 것이 현실이다.우리나라는 지난 몇 십년 동안의 공업화 과정에서 주로 제조업의 개발에

  •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 모바일 커머스의 범위를 어떤 일정 분야로 한정하기란 어려울 것이다. 모바일 커머스는 이동전화 단말기의 휴대성과 개인성(송종현, 2003)이라는 매체적 특성과 무선인터넷을 통한 이동 네트워크성이 강화된 점을 이용,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시키고 있다. 현재는 게임, 만화, 영화 등의 여가 문화 컨텐츠 서비스와 주식시장 모니터링, 각종 티켓 예매 서비스, 뱅킹 서비스, 상담 서비스, 모바일 쇼핑, 위치기반 정보제공 서비스, 결제 수단

  • [문화산업] 모바일 콘텐츠의 현황 및 전망
  • 모바일 콘텐츠의 발달은 중요한 사회적 맥락을 가진다. 국외에 비해 우리나라의 모바일확산과 그에 속한 콘텐츠가 대중화되는 속도는 매우 빠르게 이루어져 왔다. 현대사회에서의 모바일한국콘텐츠산업연합회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 모바일 콘텐츠 시장은 지난 2004년 7725억 (휴대폰을 통해 서비스되는 콘텐츠 정보 이용료 기준)에 이르는 규모를 형성한 데 이어 2005년에는 18.2% 성장한 9131억 원의 규모를 이룬 것으로 집계됐다. 대한민국 모바일 연감 20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